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의정부맛집/정식당 DON-DON-JUNG - 함께하면 좋은 맛 ^^ 간만에 맛보는 일본가정식과 건강한밥!

728x90
SMALL

함께하면 좋은 맛 ^^ 간만에 맛보는 일본가정식과 건강한밥!

의정부맛집/정식당 DON-DON-JUNG




언제갔징 ㅜㅡ....

요즘 불성실한 뿌나의 일기!

아~ 미쵸~ 


그래도 의무와 기록을 생각한다면 해야한다능...

누가 그러더이다.


이렇게 직접 먹은 음식사진은 시간이 지나면...

본인의 건강진단에 유리하다공..ㅋ (망구 뿌나생각)

그래서 오랬동안 기록과 일기를 위해서 조금씩 하는 블로거 포스팅!

이것이 뿌나에게는 행복!!


가~즈~아!!!

밥무러 ㅋㅋㅋㅋ


이곳은 의정부 중앙동의 한식당

정식당


일본가정식의 맛이라는뎅...


요고이 함께한 일본가정식 ^^;;

풀샷!!!

일단 쫘~악 보시란 ㅋ


그리고 

한번정도는 회식 좋아요..ㅋ


거시기 고마버!!! 담에 이런 맛집 또강 ㅋㅋㅋ



비쥬얼 어떠삼들~ ㅋ

맛은 궁물맛이 끝내줘요..ㅎㅎ



함께 한다는 것..

여러가지를 함께 나눈다는 것..

그래서 식구란 참 좋은 듯...




뿌나가 좋아하는 모든것이 이곳에...

다~ 있는 듯..


또가야는디..

딱!! 기달리 내가간다..정식당....

돈돈정..

일본가정식....



샤브샤브도 되공...

우동도 되공...



주변의 찬들이..참..앙정맞은 스타일...



맛과 분위기가 다~ 있는 듯...

역쉬~ 요즘 주변분들의 맛집 소개에 솔솔한 재미를 느끼는 뿌나..


뿌나를 아시는 모든 분들께..

큰절~꾸벅 ^^;;;



도빗키리노

(깜짝 놀랄만하다는 뜻인듯..ㅋㅋ)

언어협찬 감사드립니당..ㅋㅌㅋ


일본가정식 요리 전문점 



실내분위기가...

이제 시원한 가을...

한끼의 식사가..남부럽지 않을 듯합니다.



요래요래....전시가 문앞에 딱!!!

되어 있는 곳..


의정부맛집 정식당 돈돈정



정식당 돈돈정

DON-DON-JUNG


031-877 - 2922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55-28 1층

주차장은 주변 공영주차장있슴요..ㅋ



사진의 인물이 소개해준 곳 

고마버~ 홍홍홍

의정부 맛집

돈돈정 정식당


어케 한번 다녀보심이..ㅎㅎ

아~ 담에는 이곳에서 친구들이랑 한끼 해야하는디..ㅎㅎ

가까운 곳에서 일식이 그립다면...

어케..벗님들..

콜!? 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