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의정부맛집/두르가 - 그리움에 ...그리움에...찾아본 인도전통음식 전문식당...그향 그맛은 그대로인 듯...짜이도...^^;;;

728x90
SMALL

그리움에 ...그리움에...찾아본 인도전통음식 전문식당...그향 그맛은 그대로인 듯...짜이도...^^;;;

의정부맛집/인도여행



기차하면...

인도가 생각나고...


짜이~짜이~하면...이른 아침에 먹었던

인도가 생각나고..

티브이에서 인도란 이야기만 나와도..


아스라한..인도가 그리워집니다.

전생에 인도에서 살았는지..

그곳에가면..

그렇게..좋았습니다.^^


2001년 2007년 2개월씩 4개월의 배낭여행은...

제 속에서 늘~ 꿈틀그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함께 가고싶은 곳

그 느낌 한번 받아보려공..ㅋ

두르가


의정부시에 위치한 맛집

인도전통음식점

두르가...


함께 해준 사랑이에게 고맙고 감사합을 전합니다.

고마워~ ^^ 너랑 인도까지 갈 수 있다면...얼매나 좋을까!?

아빠소원이얌 ^^;;;


탄두리치킨...코스로 선택해서..

푸짐한 점심을 먹었답니다.

인도 대표적인 꼬기 음식...

탄두리치킨...


그맛의 세계로 빠져봅시당 ^^


진한 카레향과...

물론 향신료가 안들어간 탄투리치킨도 있담서..ㅋㅋ



풀샷!!!

탄두리치킨에 사모사, 소스, 란, 그리고 인도식 샐러드...




인도에서 식당들은...

세면대를 거의 다~ 가지고 있다.

음식을 오른손으로 먹는 문화가 있기 때문...

그래서 뿌나도 추억밟기...맨손으로...ㅋㅋ

의정부맛집 소문내고픈 뿌나

인도전통음식 전문점

두르가


그 뜻도 한번...

힌두교 여신, 시바신의 부인으로 파르바티, 우마, 가우리, 칼리 등의

별명이 있는데 이것은 원래 모두 다른 여신이었을것으로 생각된다.

두르가는 (당해낼 수 없는 여성)이라는 의미인데,

악마들의 죽이는 무서운 여성전사로 간주되고 있다.

특히 10개의 팔에 무기를 들고 호랑이를 타고, 물소 모습을 한 악마를 

죽이는 장면은 회화난 조각의 제재가 되고 있다.

그녀가 피비린내 나는 난폭한 모습을 할 때는 칼리라고 불린다.

이 여신에 대해 인신헌공을 하는 일도 있으면 현재에도 두르푸자축제 때에는 염소등의 동물을 바친다. 

이 여신은 성력으로서 열광적인 신앙의 대상이 되었다.


이렇게 앞접시가 나옵니다.



상드리에가...왠지 인도 느낌도 줍니다.

이곳은

의정부시맛집 인도식당 두르가입니다.




사랑하는 녀석..ㅋㅋ

넘넘 사진는 것을 시로합니다.

벌써...성인이 되었네요...


입가심용으로 샐러드...나와주시공..ㅎㅎ



인도 거리 어느 곳에서나 쉽게 접하는 

사모사...^^


맛이 참 묘합니당..ㅎㅎ



참 그리웠던 먹거리 입니다.



뿌나가 좋아라하는 콜라..

이것두 코스에 있습니다.

점심특선~느낌으로 코스를 선택했답니다.


너무나 잘먹었던..향신료 탄두리치킨...^^;;;



그리고 란과 함께 먹는 소스~ ^^

오랜만에 인도향~ 진하게 느껴봅니다.



우리의 밥과 같은 존재..란!!

란의 종류도 여러가지입니다.ㅎㅎㅎ

한국 의정부 인도식당 두르가에서는...고급지게 나보니다.



이렇게...손으로...란과 소스~ 그리고 탄두리치킨을 함께...


인도음식 한국스타일로 먹어보기..쌈이라꼬!!! ㅋㅋㅋㅋ



아~ 간만에..인도 이야기도 많이하고..

작은 녀석과...언제..아빠랑...해외 배낭여행가자고..이야기 꽃을 피워봅니다.


의정부 사시는 벗님들~~!!!

인도에 다녀오지 않았서도..


인도전통음식 한번 드셔봐요..ㅎㅎ


그맛과 향이 또 다른 추억을 선물한담서..

의정부맛집

인도전문식당

두르가



코스 메뉴에는 없었는데..


이곳 지배인님이 주신...


짜이~짜이~짜이~~

홍차와 양우유(?) 그리고 여러가지 향신료가 어우르져...


커피로 치면 카푸치노같은 스타일(?)

하지만 그 느낌이 너무나 다른...ㅎㅎ


맛을 봐야 아실 듯...ㅎㅎ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ㅎㅎ

이글과 함께 감사함을 전해봅니다.


의정부맛집

두르가 짱!!!










요고이 뿌나ㅏ 먹은...세트메뉴~!







인도전통음식 전문점

두르가

031 - 848 - 4785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76-12 2층

주차장은 없었서..공영주차장.





입구에 있는 두르가 마크..ㅋㅋ

아마도 체인점인 듯합니다..

전국에 많아요..


두르가 올라가는 곳..

의정부맛집전통인도음식점


느낌이 지대로입니당..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인도의 느낌이 물신!!!

벽의 그림도...음악도 인도영화음악이 계속해서 흘러나옵니다.

아~ 인도가고잡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