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녕일상/창녕군 문화예술인의 밤 - 뿌나도 함께 축하드렸다능...ㅋㅋ

728x90
SMALL

시작 전에 

이런 축제가 있다는 것을 알려야 하는뎅...

지송합니다.

벗님들!

암튼 

이 글을 빌려서

창녕군 문화예술인의 밤을 다시 한번 추카추카 드립니다.

그리고 진행

주차도움분들 및 관련진행자님들!!!

고마웠답니다.

 

덕분에 

좋은 시간 되었다능..ㅎㅎ

창녕군민생활체육관에서 진행했답니다.

뿌나 

간만에

나름 문화생활 한답시공...

다녀왔습니다.

어찌 그리 시간이 잘 가는지..ㅋㅋ

이 자막보고

거의 한시간반을 기다린 듯....

사회자님의 진행으로...

거의 2시간 진행! 

창녕군의 문화예술분들의 공연과 인사말에...

창녕군에 문화예술인들이 많쿠나 하는 것도 알았답니다.

언제나 창녕군 문화예술인들에게 

응원과 인사를 전해봅니다.

창녕예총공연

음악협회 회장 박민호님

문인협회 회장 유순철님

연예인협회 회장 임현숙님

국악협회 회장 정진순님

영화인협회 횐장 박경옥님

미술협회 회장 구자원님

사진작가협회 회장 하동철님

그리고 초대가수 공연

오랜만에 조항조님, 김혜연님을 보았네요.

그리고 첫 실물을 본 김태연양 ^^;;; (사심가득하게...태연양 노래 들어려구 마지막까지 있었다는 것은 안비밀 ㅋㅋ)

 

조항조님의 노래와

김혜연님의 무대공연은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덕분에 즐거웠답니다.

김태연양이 

노래에

많은 분들이 함께 했네요.

모든 여러분

12월 마무리 잘하시면서

새로운 2023년을 맞이 하자구요.!!!

 

"2022년

창녕군 문화예술인 여러분!!!!

수고 많았습니다."

뿌나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