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창녕일상/반창회 - 43년전 부터 초등 인연으로 만나 지금도...고마워!

728x90

늘상

뿌나를 미소 짓게 하는 친구들...

지금까지

뿌나가 살수 있었던 힘!

참 세월이 많이 흘렀지만

변함없이 

뿌나의 주변을 지켜주는 든든한 힘!!

(뿌나 첫줄 네번째 ㅋㅋ)

아직도 연락이 안되는 친구들!!!

이 글을 본다면 연락해주기를 ^^;;;;

바쁜 주말을 할해 해준 너희들에게

이 글로 감사를 전해!!!

"고마워!!!"

집뜰이겸,

반창회를 했습니다.

연간 한 두번은 봤지만

코로나 땜시 거의 3~4년만인 듯.

거의 새벽 5시까지 ㅋㅋ

먼 할 이야기가 많은 지 ^^;;;

혹여 

이 글을 보는 동현초등학교 제 1 회 6-2반 출신들!!! 연락하기

더 나이들기 전에...얼굴함 보장!!!!

(이렇게 만나도 이제 몇번 더 볼까!?)

그러니 한번보세~~~ !!!!!

 

뿌나 집짓고

거의 2년만에 마당에 

최고 많은 차가 들어 온 날!!!

정신 없이 친구들 맞이하고

아무 이야기나 해도 웃음이 나는 너희들이 있었서 

자랑스러우이!!!!

 

김종훈, 강륜경, 류승진, 장두헌, 이용길, 김지현, 김수경, 이정희 

이름만 불러도 미소가 주변을 감돈다.

"고마워!!!"

먼~길을 마다하고 찾아 준 뿌나의 자랑스런 친구들입니다.

 

뿌나의 집을 

아짓트로

1년에 한~두번을 정기적으로 해보자는 이야기도 나오고

모두가 긍정적으로 생각 하는 듯...

물론 옆지기도 긍정적으로 생각해줘~ 고죠~ 감사할 뿐!!!

### 다음날 바로 김장담거기

함께 해준

친구 종훈과 처제 같은

정희, 현미님께 이글을 빌려 감솨~^^;;;;

(마눌님은 당연히 ^^;;;; 조금 쉬엄쉬엄 하자규!!! 수고했네...)

김장 재료에

요런 것 한 잔은 ㅋㅋ

벗님들!!!

어떻게 

작년에는 힘들어서 안해!!!

했는데..ㅋㅋ

올해 양을 조금 줄려서....ㅋㅋ 또 했다능...

김장 전문가

정희랑 현미님을 모시고 함께 담구어 보았담서..ㅎㅎ

덕분에...이렇게 또

한해의 김치를 준비해 봅니다.

늘상 감사하다는 말만 하는 듯...ㅜ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