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터 키 Turkey

배낭여행/2009터어키(튀르키예)Turkey - 괴레메 여행 일라라계곡

728x90
SMALL

터어키 카파도키아를 추억하다보니...

이렇게 사진이 많았나 하는 생각 ㅋㅋ

그래서 

앞에서 보여드린 사진이 미협한 듯해서

벗님들!! 함께해요..ㅎㅎ

 

배낭여행/2009터어키(튀르키예)Turkey - 잊혀지지 않는 곳 카파도키아 (Cappadocia) (tistory.com)

 

배낭여행/2009터어키(튀르키예)Turkey - 잊혀지지 않는 곳 카파도키아 (Cappadocia)

Turkey 추억여행은 아름답다. 뿌나 요즘 몸이 많이 아파서 유튜버에 많이 의지했따능... 그래서 새롭게 알게된 캐럿맨 여행기 이 친구 정말 재미나게 터어키(튀르키예)를 여행다닌 유튜버 캐럿맨

munandcom.tistory.com

터어키에서 함께한 한국분들과...

해외 여행객들

그렇게

터어키 카파도키아 투어여행.

Turkey

해설사의 설명보다는

옆에는 조카가 더 신경쓰였던 ...

그래도 평생에 큰 추억을 심어준 조카에게 이 글을 빌려서 고마워!!

삼촌 죽을 때 까지 잊지 못할거얌..ㅎㅎ

"사랑해 영실!!!" 

지금은 거의 연락 안하지만도..ㅋㅋ

다들 결혼해서 잘사는 것으로 ^^;;; 들리는 소문에..ㅎㅎ

학~! 이름들이..ㅜㅜ...기억이...

저 아이들은 자~알 살고 있겠지!?

해설사로 함께 해준

가이드!

이 글을 빌려 감사인사를 전해봅니다.

"Thank you~"

먼 설산이 정말 놀라웠던

지금이 더 설레이는 이상한...병의 뿌나..ㅋㅋ

카파도키아의 마을...

지나면서 마구 담았던

사진 중에...

정말 기억나는 장소의 사진들...

아!!!

다바코...ㅋ

사진의 운동화는 기념으로 가지고 있슴...ㅋ

뿌나가 좋아하는 후드티...

어디갔지...

참 세월이 빠르당....ㅠㅠ

이렇게 보이는 뿌나...

추억돋는뎅...

벗님들께는...거시기 할 듯...홍홍홍!!!

튀르키예 괴레메 여행 일라라 계곡 [ Ihlara Valley , Ihlara Vadisi ]

트래킹이 기억나는

튀르키예 괴레메 여행 일라라계곡

[ Ihlara Valley , Ihlara Vadisi ]

 

일라라 계곡 - Google 지도

 

일라라 계곡 · 68500 Ihlara/Güzelyurt/Aksaray, 터키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이곳은 60여개의 교회와 수도원, 절벽으로 이울어진 계곡.

영업시간주소

4/1~10/1, 8:00~18:00
10/1~4/1, 8:00~17:30
수~월 운영, 화 휴무
68500 Ihlara/Güzelyurt/Aksaray, 튀르키예
[네이버 지식백과] 으흘라라 계곡 [Ihlara Valley, Ihlara Vadisi] (튀르키예 괴레메 여행)

한국인들과의 만남으로

주변 투어를 하면 이렇게 서로가 먼곳을 담아주는 장점이 있다.

여행은 좋은 것...함께는 더 좋은 것...때에 따라서는 혼자만의 여행도 좋아!!!! -뿌나생각-

역사, 종교, 사람들...

 

괴레메는 야외가 거의 박물관 수준!

지금도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는다...

뿌나는 그때

해설사와 우리끼리 울라라 계곡으로 불렀던..기억이...ㅎㅎ

10여년이 지난 지금 

이 곳은 어떻게 변했을까!?

사진으로 보는 카파도키아 ^^;;;

대방출!!!!

스타워즈 영화 촬영

배경장소로 이용되었다고 기억 되는 곳...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