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터 키 Turkey

[한장추억터키]터키 비행기타고 지구를 보다.^^*

728x90
SMALL

배낭여행 자체가 흥분하게 하는 것이지만..그래도...해외여행중   

 

가장 설레이는 것중하나가..아마..

 

비행기를 탄다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이는 처음 탈수 도 있고 ㅎㅎ

그리고 처음 장시간의 비행기 여행일수도 있으니..

 

배낭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설레임 중 하나다...

 

이곳은 터키의 하늘이다....

 

이순간 많은 상상을 하게된다..^^

 

앞으로 펼쳐질...여행지의...설레임...ㅎㅎㅎㅎㅎㅎ 

 

배낭여행에서 이국적인 느낌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이..

 

외국비행기를 이용할때다....자..이제..시작인것이다....ㅎㅎㅎㅎㅎ 장시간의 여행...

 

쭈니는 그리스 아테네를 가기위해서..터키 이스탄불에서 한번 경유를 했다...

 

한국에서 터어키까지는 직편이 약 11시간정도 경유를 한다면...

 

한 3시간에서 4시간을 추가하면된다..^^(뱅기마다 틀리다..잘알아보시기를...^^)

 

어떤이는 모스크바를 경유해서..어떤이는 일본을 경유해서 어떤이는 홍콩...또..태국..거의...이렇게 경유하는 듯.. 

 

쭈니는 아테네까지..이스탄불 경유였다...^^;;;

 

 

 

 

  

     

              free counters      

 

 

2751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