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창녕일상/마당텃밭 - 너 로구나 너 였구나 이렇게 이쁜 것이~ ㅋㅋ

728x90
SMALL

요즘 텃밭과 마당의 꽃들이 무러(?) 익는 듯합니다.
벗님들!!!
오늘 하루도 행복가득 하셨지요!?
뿌나는
티스토리랑...논다고..ㅠㅠ...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백일홍이 이렇게 가득히..ㅋㅋㅋ
딱 100일만 이렇게 있었도 행복할 듯이요..
그리고 텃밭

마당의 꽃과 텃밭의 식물들이 거의 60여종 이상이라...
참 정신 없이 가꾸고 심은 듯합니다.

참외

방울 토마토

방울토마토는 8개 정도 심은 듯...

미니오이도 보이공.

백일홍은 마당 곳곳에 ㅋㅋ

해바라기 ^^;;;
심지도 않았는데 알아서...ㅎㅎ 나는 중..
작년에 이곳에 심었는데...

멜란포티움

황색코스모스랑 다투라
나무는 구아바나무

다투라가 한번에 6개의 큰 흰나팔을 보일 때 멋났는데 ㅠㅠ 담지를 못했네요..

연꽃이라 연초(?) ㅋ

옥잠화

비파

사랑초, 불꽃초
멜란포티움 새순들...

사랑초

백일홍

수박 ㅋㅋ

호박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