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원여행/2022 창원시 미디어페스티벌 - 앗싸!!! ㅋ

728x90
SMALL

즐 주말 하셨습니까!? ^^

벗님들 덕분에 

뿌나도 잘~알 보냈답니다. 

2022 창원미디어페스티벌 시상시 및 온라인 투표도하고
힙합 가수의 노래마당도 보고...

뿌나가 부지런하면

2022 창원미디어 페스티벌의 시작점을 알려드렸을 텐데...

거의 2주간 다사다난 ㅠㅠ 그래서 후기만 올립니다.

여기서 진행했답니다.

CECO ^^;;;

1층 위치한 경남관광기념품점

2022 창원 미디어 페스티벌

7월 16일 오전 10 ~ 오후 5시까지 창원컨벤션센터

제 2 전시장에서 

2022 창원 미디어 페스티벌이 진행되었답니당..ㅎ

아직도 코로나 거시기로

입장전에

기본적인 검사를 실시하고

검사 받은 분들은 필찌착용 ㅎ

안으로 고고고!!!!

3전시장에서 제 52회 경상남도 공예품 대전 도 있었는데...

주말로..행사가..ㅠㅠ 다 마감이 났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만나는 창원시 블로그기자단 및 소셜 SNS 기자단의 만남도 잠깐 ^^;;;

그리고 간식거리로다...빵과 우유.

관계자 님들 수고 많았습니다.

자 그럼

뿌나가 본 2022 창원 미디어 페스티벌의 이모저모!!!

인기가 많은 

부스는 이렇게 줄줄이 긴줄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더운 여름 피서는 이런 방으로도 좋은 추억이 될 듯...(뿌나생각 ㅋ)

뿌나가 좋아하는 드론 시물레이션...

쩝...이곳도 부스에 사람이 많아서..통과 ㅋ

미디어관련 

부스들이 많았던 이번 페스티벌 ^^;;;

가족 장비와 

첨단으로 경험하는 많은 것들이 이곳에 전시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였담서..ㅎㅎ

SW미래채움 경남센터도 인기 부스..

미디어 페스티벌 현장 SNS 이벤트 뿌나도 참여..ㅋ

요런 선물도 받았다능...ㅋ

뿌나는 요런 것 넘 넘 좋아한다..ㅎㅎ

많은 방문객들에게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로봇과 함께 촬영(뿌나가 넘 정나라한 사진을..ㅋㅋ)

그리고 미디어 시상식이 진행

현장 온라인 투표도 참여하고 

시상식에서 상을 받으신 모든 분들께 이글로 인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대상을 받으신 분의..이름은 기억이..ㅜㅜ...

그리고 모두가 단체사진으로 훈훈하게 마무리!

그리고 

축하쇼~ ^^

 

치타님의 쇼쇼쇼~ ^^ 힙합의 거시기 ㅎㅎ

좋았는데..

뿌나는 시간이 ...

암튼

이렇게 간단 후기 ^^;;;

자세한 것은 기사로 나올 듯...(뿌나가 창원시 블로그에 올려드립니다.)

그럼 빠이룽~ 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