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녕여행/따오기 - 너를 보니 반갑구나 ^^;;;;

728x90
SMALL

뿌나는 

따오기를 사랑합니다.

(뿌나가 안 사랑하는 게 있기는 있나!?) 앗! ㅋ

그리고 요즘은

논에 물을 댄다고

많은 따오기들이 논두렁에서 

먹이 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인식 선생님의 페이스북에서 옮김. 감사합니다.

혹여 벗님들이 

창녕군 나들이 오셨다가

따오기를 보신다면...^^;;;

주의해주삼들~~ !!!

뿌나가 담은 것.

짜잔~~!!!!

이번 따오기 출사에서

따오기를 만났습니다.!!!

동네 어른 분들이 따오기의 번식을 위해서 밤낮으로 지키신다.

 

본디 부부 한쌍과 새끼 한 넘이 있었야 하는데...

뿌나는 이날 한 마리만 보았네요..ㅠㅠ..

뿌나가 수시간(대기해서 ^^)

따오기

이외의 왜가리랑 백로가 함께 있었습니다.

어쩌다 귀한 왜가리나 백로가 

뿌나에게는 찬밥이 되었는지...ㅋ

뿌나의 눈에는 따오기 녀석만 찾게 됩니다.

한참을 나무 아래

(동네 어르신과 담소를 나누며 있다가 날아오는 따오기랑 마주쳤답니다.)

사람이 가까이 가도

따오기는 자기의 할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왜가리나 백로는... 겁나게 빨리 날아갑니다.

정신없이 

따오기를 쫓다 보니

이렇게 날아다니는 연도 

따오긴 줄...ㅋㅋ

따오기 한쌍과 함께 새끼가 있는 둥지를

한참을 지켜보았는데..

낮이라 먹이를 위해서

둥지를 비운 듯...ㅎㅎ

그래도 오늘은 수확이 있었습니다.

한 녀석이랑 눈 맞춤을 했다는 것만으로 

6월의 2~3번 따오기랑 만나기 위해서 나왔는데...

고맙고 기특합니다.

벗님들의 

더운 휴가철!

따오기랑 함께하는 소중한 기회를 가져보시란

따오기 복원센터 앞에서 자주 따오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혹은 연인과 함께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우포늪 따오기랑 눈 맞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이란 뿌나 생각!!!

따오기, 왜가리, 백로등을 함번에 잡아보았답니다. ㅋ

따오기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동영상으로 보삼들 ㅎㅎhttps://youtu.be/ItEb8alyN5Y

창녕군청 제공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