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마산맛집/저도게장정식 - 뿌나 재미니랑 함께 힐링~힐링~힐링 맛 보닷!

728x90
SMALL

하이룽 ~!

벗님들~

뿌나 간만에 

맛으로 힐링했다능...ㅎㅎ

추운겨울 겨울바다도 보공...

해외의 어느 한 곳같은 

창원의 마산시 연륙교...

언제나 변함없는 매력이 있는 연륙교도 보고

맛난 밥도둑 게장맛에...호릭도 되공..ㅎㅎ

오랬동안 기다렸습니당..ㅎㅎ 푸~~울샷!!!

친구랑 지나온 시간

거의 2~3년동안의 코로나 및 삶의 무게 ㅋㅋ

할 이야기가 얼매나 많은 지...

나이가 들면 여성 홀몬이...늘어난다는데...

뿌나도 그런 듯..^^;;;

바다의 비린내가 없는 

씨~푸드!

게장맛이 참 기가막힌다능...

게장 2인분 생선모듬 2인분

궁물이 끝내줬던 바지락국

아~ 바다에서 맛보는 씨푸드는 늘~ 옳타!!! -뿌나생각-

내륙(창녕군)에서 생활하는 뿌나...

아직도 바다의 내음이 그리운 것인지..ㅋㅋ

맛나게 먹었다능...

궁물맛이..말이 필요없다는 거 아시죠!?

그리고 함께 먹는 생선구이

여러가지의 생선을 직접 잡아서 (물론 먼바다 생선은 경매겠죠!? ㅋ)

신선한 어물로 구운 고기맛 

사장님의 정성과 내공이 있는 맛!!!

고기살들이 찰지다면 ....

믿거나 말거나...뿌나 생각 ^^;;;

곁반찬의 간결함(?) 맛만은 간결함보다는 깊은맛 ^^

함께하는 분들이 있었서 

한층 더 행복한 시간이 었나봅니다. ㅎ

식당앞은 이렇게 파~란 바다가...웅~^^;;;

벗님들은 이미 뿌나가 

빠져버렸다는 감을 잡을 듯...

오랜만에 맛집도 포스팅하공...

동생이란 친구랑 이야기 꽃도 피우고

연륙교의 매력에 빠져도 보고...

해외의 어느 한 곳을 바라보는 느낌!? 

웅장한 듯 

미니어처같은 느낌을 주는 저도연륙교

바다를 가르는 어선의 질주가

시원하다 못해 추운 느낌이...ㅋㅋ

연륙교위에서 바라보는 

저도 앞바다의 높이는 웅~! (쫀다능...)

간혹 한번씩 방문하지만 

갈 때 마다 조금씩 조금씩

새로운 것을 찾는 재미도 있습니당...

여전히 사랑의 열쇠~코너에서는

수많은 연인들의 티(?)나는 사랑이 보입니다.

어떻게 벗님들도 

사랑하는 연인 혹은 부부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묶어보심이...

여행기는 다시 올리는 것으로 하공..

먹방으로 갑니당...

아주 연한 한방의 향과 함께 

혓끝으로 전해지는 간장게장의 맛!

이것이 뿌나가 원하는 맛의 끝이죵...

벗님들~ 아~ 하시공..

간만에 뿌나가 드리는 간장게장의 맛에 빠져 봅시다.!

식당한켠으로 벽면에 사모님의 실력(?) - 요즘 숨은 재주꾼들이 넘 많아요...엄청 그림이 겹따능..ㅎ

한잔 때리고픈 맘이...ㅋ 

아! 낮술은 안된다능...ㅜㅡ...

거나한 한상의 파티!

뿌나 간만에 공기밥 3그릇~!

역쉬~

공기좋고

물좋고

맛좋은

곳에서는 뿌나도 과식한다.!!!

이곳은 어디!?

저도 연륙교가기 한 50번 넘어지면 저도게장정식집이 될 듯..ㅋㅋ

(가깝다는 이야기지요..ㅎㅎ)

연륙교 도착 3분전에 바다옆으로 보이는 노랑집! 뿌나가 간만에 살풀이 한곳....드셔보시고 이야기하기!

저도게장정식

055-222-5354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구복리 289

주차장 무지 넓어요...^^

후식은 커피 한잔 들고

2층 전망대로 ^^

궁금하신 차림표 ^^;;;

한방차도 있었서 ^^ 

무우말린 탕차!(뿌나가 환장하는 거 ^^ 구수하니 겨울에 드시면 기침해소에 좋아요~!-기관지 약한 1인 뿌나..ㅜㅡ)

언제 생겼소!? 웅!!

요즘 맛집은 그냥 찾아가서 먹어본다.

그리고 맛나면 맛집!!!(실패는 책임못짐..ㅋㅋ)

카운터의 앙증맞는 넘들...

뿌나는 요런 소품 좋아한다는..

간만의 외식 조~았다능

재민아 고마워요!!!

너 덕분에 이케 맛난 것 눈호강 맘의 힐링!!! 

다했다...ㅎㅎ

요곤 비밀 ^^;;;

이렇게 비싼 전복을

써비스로 주셨서 황공...평일의 장점이란 이런 것!!!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