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인도여행/마이소르 (Devaraja Market) - 과일의 천국(?) 재래시장 와~우!!! ^^

728x90
SMALL

날씨가 덥다보니 

시원한 과즙 혹은 과일의 씽씽함이 그리워집니다.

벗님들의 

더운 날씨속에 생각나지 않아요!? ㅎ

 

뿌나의 행복은 마이소르에서 뿜뿜뿜!!!!

사진정리 중 갑자기 

과일천국이..ㅎㅎ

행복 주말되세요..ㅎㅎ

자~120년 전통의 재래시장인 데바라자마켓 (Devaraja Market) 맛보기 ^^;;;

과일 쌓기의 내공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능...ㅎ

석류의 색깜 어떠삼!?

얼매나 달달 한지...

그리고 어릴쩍 완구가 생각나는 

장난감들...

시장한켠에 있는

오토바이들...(간혹 웅장합니다.)

플라스틱 바구니들...

어릴쩍 우리네 재래시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데바라자마켓의 가게들...

망고며 바나나, 멜론, 석류, 수박 엄청난 물량들이

데바라자마켓의 모습을 한층 더 진하게 다가오게 합니다.

요즘 코로나(코드비)로 많은 확진자가 나온다는데...

피해가 적기를 응원합니다.

뿌나가 좋아하는 사과 ^^;;;

인도과자...

어디서 많이 본 듯한 것들...

바삐...움직이는 사람들...

우리네 사는 모습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더~ 인도의 재래시장도

뿌나가 정겹게 생각하는 것들이 된 듯...

2019.1.14.월. 마이소르

기온 14/30°C (1Rs=16원)

데바라자마켓 (Devaraja Market) 중심부라할 수 있었던...

뿌나가 좋아하는 향들...

모두가 부지런하게

각자의 일에 열심입니다.

모두가 행복한 결과가 있기를 지금도 바래본다능...

고추 ㅋ

인도 문화의 대표 오색가루 분말들...

색깔이 참 곱습니다.

그리고 악세사리들...

어디든 있는 맛집 ^^;;;

아 맛나요...ㅎㅎ 

또 먹고프당...

이렇게 갈증이 날 때...

시원한 생과일 쥬스한잔은 에너지입니다. 

더운 날씨...

조금의 도움이 되시기를 ^^;;;

즐거운 한주 만드세요.~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