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다즐링여행/2007년12 - 에레베스트가 눈앞에 보이던 날...오! 신이시여...

728x90
SMALL

2007년12 일기장에서 옮김.

산이 하늘아래 있다는 말로 알고 보고 살아온 쭈니...

인도 다즐링에서 본 에베레스트산은 하늘에 있었다. ^^;;;

정말 우리의 강산처럼 그렇게 땅에서 보이는 ..곳 인 줄 알았다.

헌데...

하늘에 있었다. 그래서 못찾구 고민하다.

지나는 지역분께 여쭈어 보았다.

그리고 

그분의 손가락은 

하늘을 향했다.

맙소사....ㅠㅠ

경이였다.

놀람이였다.

그것은 하늘에 있었다.

눈덥힌

하이~얀~산...

바로 하늘의 에베레스트산

사진을 찍어주는 사람도 어디 있는지 몰랐다.

한국에 컴백하고 이 사진을 보면서 알았다.

뿌나가 손가락 방향에서 위로 약 실사 4㎝ 사진에서 위가 바로 에베레스트산이다.

보이시죠!? 뿌나의 눈을 의심했습니다.

내가 잘못봤나 하공...

어찌 대자연앞에 겸손해 지지 않겠습니까? - 뿌나생각-

늘 경이롭게 다가온 인도땅^^

그래서 

2019년에 인도를 또 다녀왔나보다.

비록 달람살라에서 추위에 

맥도 못쓰고...하산을 했지만...

그래서 

가고싶었던 남인도를 원없이 봤다능...

2019년 남인도 해변 바르깔라 ^^;;;해변
햇쌀이 눈부시던 날...

썬팅도 하고...

맛난 것도 먹고...

이 날의 기쁨은 

에레베스트산을 보며 느낀 그 무엇과도 비슷했을까!? ㅎㅎ

파도에 부서지는 햇쌀과 

하이얀~파도!!!

하이얀 느낌의 에레베스트산과는 

또 

다른

하이얀 파도...

벗님들과 함께 느끼고 싶은 그런 날입니다. ㅎㅎ

다질링의 차향은 아직도 

뿌나의 주변을 맴돕니다.

다이질링의 홍차밭 ^^;;;토이기관차가 있는 곳...

바르깔라해변이 궁금하시다면 ^^;;

blog.naver.com/tooafestivaltour/221482301731

 

#인도여행 [코치에서 바르깔라가기] 바르깔라숙소, 식당정보

2019.1.19.토. 포트코치기온 22/31°C (1Rs=16원)포트코치에서 4일째...남인도 케랄라주의 아름다운...

blog.naver.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