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원맛집/언양각식당-사람이 엄청나게 붐비는 이곳은 세월이 지나도 여전하다능...

728x90
SMALL

 

28232

뿌나가 겨울이면 이상하리 만큼 땡기는 것이 있습니다.

 

 

설렁탕, 돼지국밥, 곰탕, 순대국밥, 뼈해장국

앞으로도 이런 곳이 주류를 이루면서 ...

벗님들께...정보제공을 해보려합니다...

 

아~흣 !!! ^ ^

벌써...12월도 하루가 지났네요...

 

2013년 한해의 마무리 달

어떻게 잘~알 진행되시고 있는지요

 

남은 한달 마무리 잘하셨서 ...

2014년의 한해가 더욱 더~ 설레이는 그런 해가 되기를 기대하는

12월 초순입니다...

 

뿌나가 포스팅했던 곳 둘러보기

이곳 언양각식당은 창원지역에서는 유명한 곳입니다.

 

여전히 스텝분들과 손님이 넘쳐(?)나는 이곳에서...

벗님들 맛한번 보삼 ^ ^;;;;

 

사람이 엄청나게 붐비는 이곳은 세월이 지나도 여전하다능...

 

 

 

 

 오늘의 타이틀 사진으로 ^ ^

설렁탕을 올려봅니다.

 

뿌나는 이곳가면 설렁탕과 석쇠~불고기를 먹습니다. ^ ^

이상하리 만큼 요렇게 어울려서뤼~ ㅋㅋ

 

 

 

 

 요고이 유명한 석쇠불고기입니당 ㅎㅎ

맛을 어케 설명을 해야할찌

특유의 불고기 향(?)이 나고 맛은 쫄깃하면서도 달콤(?)한 느낌...

 

 

 

 

 풀샷!!! 한번 잡아주시공..ㅎㅎ

여전히 뿌나가 좋아하는 그림입니당..ㅎㅎ

 

 

 

 

 

 곁반찬 들어갑니다 ^ ^

형식이 넘..넘 지루(?)

요즘 새로운 계절맞이 ..

분위기를 새신해볼까합니다...

기다려주삼..ㅎㅎ

 

 

 

뿌나는 늘 요기 보이는 오이무침을 넘~넘 좋아합니다.

싱싱한 오이로다...맛깔나게 (양념이 좋은 듯)

나옵니다. 항상 2~3번은 시켜서 먹는 듯...ㅎㅎ

 

 

 

 

 

 석쇠불고기와 설렁탕...

그리고 맥주한잔이면~ 모~ 이순간은 최고가 되는 듯합니다..ㅎㅎㅎ

 

 

 

 

 늘 항상 ㅎㅎ

국수부터 먹고 꼬기 먹고 그리고 밥을 말아서뤼~..먹는..

이날은 석쇠불고기 쌈을 함께 먹어서뤼~

한층 배부런 그런 날입니다..ㅎㅎ

 

 

 

요렇게 드시면 환상궁합(?)

뿌나 추천 ㅎㅎㅎㅎ

 

 

 

그리고 맥주한찬 ^ ^

항상 이곳에서는 석쇠불고기가 먼저 나옵니다.

헌디 뿌나는 늘 식사도 함께 달라해서

동시에 맛을 보며...먹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느 듯...맛난 식사의 흔적들이 나타납니다..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설렁탕 7,000원

석쇠불고기 13,000원

 

혹여 찬날씨에 입맛이 없다면 이곳 언양각식당한번 이용해보삼...

새로운 느낌의 맛을 만나시리라 짐작해봅니다.

 

뿌나는 이곳을 언~~10여년은 다닌 듯...

정보에서 맛집으로 소개해봅니다..ㅎㅎ

 

 

 

 

먼저 뿌나가 소개했던 곳을 다시보시려면..ㅎㅎ

 

언양은 아니지만 언양의 맛난 석쇠불고기와 설렁탕맛 기차네~"언양각식당"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425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