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원맛집]청동오리불고기 깨죽 오리전골 이맛에 이곳까지 온다능 청동생오리 참숯불구이주남오리알

728x90
SMALL

28210

창원시 동읍 명품음식점선정

오리불고기에 깨죽 오리전골 이맛에 이곳까지 온다능 청동생오리 참숯불구이주남오리알

 

 

 

오리에서도 또 오리 청동생오리~

오리도 좋타는뎅...청동생오리에 맛에 빠져본 가을이 내는 동읍에서...

 

벗님들~ 하이룽~ ^ ^;;;

가을이 내리고

가을비도 내리고

뿌나의 가심(슴)에는 빠~알간 단풍이 덥니다.

 

넘 감성적으로 흐르낭..ㅋㅋ

자~ 그럼

 

따뜻한 국물의 느낌

이것이 맛이로고!!!

 

지인이 자랑하는 이곳으로 가봅니다~ ㅎㅎ

 

 

 

익는 이속에 예술이(?) ㅎㅎ

익어가는 꼬기입니당..ㅎㅎ

 

 

 

요렇게 한상 ^ ^ 봐주시공..ㅎㅎ

스텝분들이 이렇게 맛나게 깔아주십니다 ^ ^

써비스 좋고~

친절 좋고~ ㅎㅎ

고기가 익는 동안 죽이 나와주시공..

맛을 돋꾸는 역할로는 좋았네요..ㅎㅎ

곁반찬 ^ ^

들깨에 뭍어먹는 오리불고기 호~ 맛이..참..좋았다능..ㅎㅎ

아싹함도 있고..ㅎㅎ

빠르게 익어가는 속에

빠른 손동작 ^ ^;;;

스텝분이 모델료~라하시기에(?)

바로 소심해지는 뿌나 ㅋㅋㅋㅋ

고마웠네요~ ㅎㅎ

하나하나 설명하기 모해서뤼~ 이제는...

눈으로 드립니당..ㅎㅎㅎ

바리 드삼!!! ㅎㅎㅎ

무우쌈으로도 들깨에 살짝쿵....ㅎㅎㅎㅎ

그냥으로.... 드셨도 그리고... 무우쌈에...

부추에 ^ ^ 척 올려서뤼~ ㅎㅎㅎ

통째 드셨도~ 갈비처럼...ㅎㅎㅎㅎ

어떻게 먹어도 맛은 다~ 좋았네요~

(뿌나기준입니당...함께한 지인도 맛나다함서... ㅎㅎ)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메뉴는 오리전골(?)

요렇게..나와요~ ^ ^;;;

뽀글 뽀글 익어간다능..ㅎㅎ

아흐~!!!

자~ 이제는 시식타임..ㅎㅎㅎ

간도 봄서....일딴 때를 기다리공...ㅎㅎ

국물맛은 시원하니

가을의 쌀쌀함을 함께해도 운치로 다가옵니다.

앞접시로 한아름씩 가져가 봅니다....

앞접시로 밥 ^ ^

벗님..먹다보면...

사랑이 보인다능...

아~ 뿌나 어쩔껴 ~~~ ㅋㅋㅋㅋ

어떻게 맛나게 드셨는지요 ?? ^ ^

들깨죽 ^ ^

오리불고기

오리전골의 다양한 시식~

청동생오리 참숯불구이~

주남오리알

055 - 297 - 7776

손폰 : 010 - 3571 - 0234

창원시 동읍 월잠리 371

이가게에..이런 것이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되세요..벗님들..ㅎㅎㅎㅎ

가을이도 보이공..ㅎ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