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마산맛집/김밥전문- 다모아김밥 사장님의 걱정... 이제 남는 것두 없고 ...사장님 이모~ 아니아니되오!!!

728x90
SMALL

 

28237

한줄에 1,000원짜리 김밥 맛과 느낌 이정도인 곳 요즘 못봤담서..ㅎㅎ

마약김밥! 마약김밥!하는데 이것두 마약된담서..ㅋㅋ

 

 

벗님~들...뿌나 소리함 들어보시요~~!!!

 

뿌나가 소개 했죠!? ^ ^;;;

넘 신통방통해서뤼~ ㅎㅎ

 

다시 시간이 지나서 찾아 봅니다 ^ ^

역쉬~ 사장 이모님...

맘 섬섬이는 역쉬입니다.~~

 

헌~디...약간의..아쉬운 소리..

""이제 힘들어서...김밥을 관둘까.해요..""

 

.하시네요..ㅠㅠ..

사장님~ 이모님~~ 아니 아니되오~

..이제...찾아서 맛보는 재미가 솔솔한디..ㅠㅠ...

 

뿌나 바쁘고..시간 없고 입맛 없을 때..이모님 김밥과 ...라면으로..한끼...좋은데..

이모님~~ 살펴주옵소서~ ㅎㅎㅎ

 

여름에는 콩국수에 김밥..캬~

(콩국수의 찌인하고 깊은 맛!!!) 

예술입니다..맛!!

 

떡국은 어떠하고요...좋은 재료..가득찬 정성!!!

 

 

오늘 뿌나...동생이 집을 방문해서..급하게..ㅎㅎ

떡라면에 ^ ^

다모아 김밥을 사와서..함께해봅니다.

 

동생왈~ 감탄만하면서..ㅋㅋ

"햄 이거..이거..~~~ 짱인데요~"

 

먹는 역쉬~...다모아 김밥은 마약같은 존재(?) ㅎㅎ

 

먹고나면..자꾸..생각이 난답니다..

 

신선한 재료로 일정량만 만들다보니..늘~ 부족합니다..ㅜㅡ..

나이도 있으시니..이모님...

힘드시기도 할 듯..

 

그래도 뿌나 어쩌죠.넘 넘 먹고픈디..ㅠㅠ...

 

 

 

 

 집에 있는 찬반과 함께..먹는 다모아김밥과 떡라면 ^ ^;;;

뿌나 급 상차림입니다..

 

ㅋㅋ <왕의 라면(?) 걸인의 찬(?)>

식기전에 어서 드시오~ ㅋㅋ 

 

어데서~ 인용을 해도..ㅋㅋㅋㅋㅋ

 

 

 

 라면 또한 신선한 재료로 맛을 내면..그맛이 일품이람서..ㅎㅎㅎ

(모 있잔어요..버섯에 송이에 파 당근 계란 기타등등 ㅎㅎㅎ)

 

 

 

 벗님~~~ ㅎㅎㅎ 한번 드셔보삼!!!

간만에 뿌나가 해드리는 라면입니다..ㅋㅋㅋㅋ

 

 

 

 요렇게 깻잎과 함께...무우말린 묻침이랑!!

다모아김밥 먹어주면...

 

캬~~ 세상이 순간 또..뿌나 것 된담서..

이착각을 ...동생도 느꼈다능..

 

이제 이녀석도...팬되는 것입니다.

벗님들 마산, 창원에 계신다면..강추해봅니다.

 

다만..이모님이 한정 제작이라(?) ㅋㅋ

없으면 어쩔 수 없구요...ㅎㅎ

 

사장 이모님~~~ 올리지 말라하셨는뎅..ㅠㅠ..

이런 곳은 널리 알려 세상을 이롭게 해야합니다.

(뿌나의 생각입니다..넘~야단치지마세요...^ ^;;; 늘고마버요~)

 

 

 

 

이곳은 동마산전통시장 주차장 근처의 다모아김밥전문점입니다.

 

 

 

동마산전통시장을 찾으셨다면

이곳 다모아김밥전문점에서 김밥 한줄만 드셔봐여~ !!!

 

 

 

 

벗님~~

마산 전통시잔오시면..한번 맛봐여~ ㅎㅎ

마약김밥 한줄 1천원..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