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원맛집]가을이 익어가는 휴일 저녁 고등어 조림과 우거지해물탕 쌈밥 먹는 느낌 좋타요~ 만석쌈밥

728x90
SMALL

 

28220

고등어조림 우거지해물탕 ^ ^;;;

가을이 익어가는 휴일 저녁 고등어 조림과 우거지해물탕 쌈밥 먹는 느낌 좋타요~

만석쌈밥

 

 

 

 

 

가을이 익어가는 만추입니다. ^ ^

가을은 천고거시기의 계절~

인간 삶과 거반 다를 것이 없다는 뿌나생각~

 

살이찌는 계절이란

모든 오곡백과가 풍성하고 잘~익어서뤼~

 

어느 것 하나 맛나지 안은 것이 없다는 것이죠~ ㅎㅎ

가까운 지인과 함께하는 식사만도 맛난 시간이지만~

 

함께 공유하고 함께 나누는 식사시간만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은 최고 인가 싶습니다.

자~ 그럼 벗님들~~

 

오늘 뿌나랑..가볼 곳은...창원!!!

뿌나 지역구죠..ㅋㅋㅋㅋ

(맨날 이럼서 딴곳 돌아댕기는 뿌나...ㅋㅋ)

 

  

 

 

 ▼

 쌈밥정식

오늘의 주메인 메뉴는 고등어 조림입니다.(이걸 국이라해야하낭 조림이라해야하낭..ㅎㅎ)

암튼 쌈밥에 함께 먹기로는 참 식감이 편안하고 고소했네요.!

 

 

 

 주말저녁시간이라~ 식당사장님~~ 피곤도 잊어시공~

친절하게 고객응대를 해주시네요..ㅎㅎ

 

기분좋은 식사시간이였답니다..ㅎㅎ

이글을 빌려 만석쌈밥 사장님 콰~암솨~ ㅎㅎㅎ 합니다..ㅎㅎ

 

 

 

 

 

 ▼ 

 요거이 특별 써비스로 나온 우거지 해물된장(?)

암튼 쌈사먹는 기분 짱!!!

 

날씨가 쌀쌀하고 스잔할 때~ ㅎㅎ

이것만한 것 없다면서~ㅎㅎㅎ

 

 

 

 

 ▼

 쌈에다 요렇게 밥딱!! 올리고~ ^ ^

오키

 

 

갖은 양념 올리고

고등어살에 우거지 한장 올려서~

 

 

 

 

 ▼

가을 향~~~가득이 함께 드시는 맛~~~

둘이 먹다 하나가 거시기 되어도 모른 달까..ㅋㅋㅋㅋㅋ

 

 

 

 

 ▼

 곁반찬~ ^ ^

쭈~~~욱 확인해주시공..ㅎㅎㅎ

 

 ▼

 

 ▼

 

 ▼

 

 ▼

 ▼

 

 ▼

 

 ▼

맥주한잔과 한~쌈 으로 마무리하면~~

세상에 부러울 것 없는 순간 아닐까요!? ㅎㅎㅎ

 

자~ 한잔하자구요~ ㅎㅎ

목축이는 가을 되자구요..ㅎㅎ

 

많이는 금지죠~ ㅎㅎㅎ

 

 

 

 

 ▼ 

상 가득이 쌈이 이 눈길을 끌는 순간 ㅎㅎㅎ

잡았다능 ㅋㅋㅋ

 

 

 

 ▼

 요래~ 요래 드시면 어떻삼!?

염장지존 뿌나!!!!!

 

 ▼

김과 쌈의 만남~~ ㅎㅎㅎ

우리~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

 

그것은~~~ ㅋㅋㅋㅋㅋㅋ

 

 

 

 

 ▼

 벗님~~예~~~ !!!

뿌나가 가을의 마지막에서 드리는 선물~~

 

쌈 한입!!!!

우리 묵고 하자구요!!!

 

하트3

 

 

 

 

 ▼

이가득한 그릇이 요렇게 비워지는 마술!!!

 

 

 

 

 ▼

 

순식간에 가을 허기를 이렇게 채웠다능..ㅋㅋㅋ

모라 모라해도

 

세계에서 우리나라 정식만큼 풍성하고 맛난 것은 없는 듯!!!!

강추~

 

대한민국의 쌈밥입니당..ㅎㅎ

벗님들

오늘 점심, 저녁은 쌈밥어때요!? ㅎㅎㅎㅎ

 

즐겁고 행복한 식사시간 웃으면서 먹자구요~~ !!!!

 

만석

 

055 - 266 - 3170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73 - 38

 

 

 

 

 ▼

 

 

 

늘 느끼는 것이지만...

 

뿌나에게 참 좋은 사람들이 주변에 있습니다.

그분들에게 어떻게..

감사해야할찌...

 

자꾸...고마운 맘만이 가득한데...어떻게 돌려드려야할찌...고민입니다..

 

다~들..감사합니다...히~~~

 

사랑해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