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연산맛집]이맛에 반했나!? 맛있는 한우참숯구이전문점 선 세트 먹었다요~ ^ ^ 선정생한우

728x90
SMALL

 

28209

이맛에 반했나!? 맛있는 참숯구이전문점 선 세트(1kg) 먹었다요~ ^ ^  선정생한우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선정생한우점

뿌나가 예전에 맛나게 먹은 기억으로 소개했죠??

 

겸사 겸사 돌아도 볼겸 ^ ^

지인과의 만남을 가졌답니다.

 

늘~~ 쪼매 부담은 가지만도~

지인들이 능력이 있었서뤼~ ㅎ

 

뿌나는 쩝...입맛가져 갔때나..어쨋때나...ㅋ

오늘 월요일 벗님들~~ 지송해서 어쩌낭..ㅎㅎㅎ

 

4명이서 1kg을 꿀꺽..ㅋㅋㅋ 했다능..ㅎㅎ

 

그뚜..부위별로 아주 맛나게..ㅎㅎ

욕하지 마삼~~

뿌나도 자주 먹는 것 아니니 ㅜㅜ

 

다엠(다음) 어머니 모시고 가보고픈 곳입니다..^ ^:...

 

자 그럼 세트의 묘미 순서입니당...

 

 

가볼까요 ^^;;;;

 

 

 

 고민끝에 대표사진은 꽃차돌박이로다 ㅋㅋ

순서는 아닙니다.

순서는 곁반찬 나오공...간단하게 육회및 쇠고기 국이 나옵니다 ^ ^;;;

(쇠고기국도 참 젤루 ~~ 맛난 집이라 뿌나는 생각합니다..ㅎㅎ)

 

 

 

가게 지배인님이 자랑하시는 샐러드~

먹기 좋은 것이 곧!!! 맛이다

(물론 좋은 재료가 우선이라는 말쌈~!!)

 

 

자랑 할만한 맛!

 

깻잎과 오이, 고추 절임(?) 요것두 맛깔나네요..ㅎㅎ

 

 

 

 

 요고이 곁반찬으로 나오는 쇠고기국

 

정보!!!

(점심때는 특선으로 5,000원 국밥으로 드실 수 있다능~)

사태살로 3~4시간 우려낸다는...맛으로 뿌나 강추~!!!

(요날도 추가로다..ㅋㅋ)

 

 

 

부드러운 고기살의 느낌 아니깐~ !!!

일딴 소맥(소주+맥주)한잔 안할 두 없다능~^ ^

 

 

 

 

자~~건배~!!!

뿌나 혼자 기분 내는 날인 듯..ㅎㅎ

 

 

 

 그리고 곁반찬으로 나오는 ^ ^;;;

육회입니다 ^ ^

(이집의 자랑이라는 거죠~ 냉동이 아니라는 거~!)

 

 

 

뿌나 숟가락으로 이케 먹는 다능..

호사를 누리는 하루~

에헤라~디여~ !!!

(아~ 벗님들중 삐지는 사람있을 낀데~ ㅜㅡ)

 

 

 

 

 

 

 첫번째 등장해주시는 사시미 육회

사태살 부위만을 이렇게 내어놓네요~

(뿌나도 이곳에서 이렇게 먹는 것은 첨이라 ㅋㅋㅋ)

 

 

 

무순과 함깨 와사비를 살짝만 찍어서 드셔보삼~

(거짓말 쪼매해서 입에서 녹아요..녹아...ㅎㅎ)

 

 

아~또먹고프당...ㅠㅠ....

(이눔의 식탐..어쩔꺼얌..ㅡㅡ;;;)

 

 

 

 

사장님이 강조하시는 꼬기의 때깔~ ^ ^ ㅎㅎㅎ

보기 좋은 것이 먹기좋타는 !!!

육즙이야~ 모얌...ㅎㅎ 이거..모...느낌은 싱싱함 그대로입니당..ㅎㅎ

 

뿌나가 아직은 정보제공 수준이라...부채살, 등심, 갈비살 이라는뎅....ㅠㅠ...

 

 

 

딱하니..이렇게 숯불위에 올려서뤼~

 

맛나게 먹는 팁!! 첫번째

앞 뒤로 빠르게..

(요고이 맛을 좌우한다능 ^ ^ 뿌나 맛 팁!!! ㅋ)

 

 

 

 

캬~ 사진 찍는다꼬..쪼매 태웠다능..ㅋㅋ

(이러니 초보란 소릴 듣지..ㅋㅋ)

 

다~ 벗님들을 위해서뤼~..(음..음..음...ㅎㅎ)

핑계지존되것다요~ ㅎㅎㅎ

 

 

 

 

갈비살, 등심, 부채살 헌디 찍고보니

그~ 꼬기가 그 꼬기같터요...ㅠㅠ....

 

 

 

소금두...신안천일염 최고를 쓴다는뎅....에공..

그냥...좋은 것이려니..합니다...

이미 꼬기맛에 푸~욱 빠진 상태라..ㅎㅎㅎ

 

 

 

 

육즙이 뚝! 뚝 ! 떨어지시는 것 보이시죠??

흐~흐~흐~ 참...모라...

 

 

 

 

조기 송이 보이시죠!!

이집만의 노하루랄까~ ^ ^

 

이집 사장님 뿌나 쪼매 아는뎅...

식도락가입니다.

 

맛팁!!! 두번째

송이를 통째로 굽습니다.

그럼 적당히 익어면 송이의 진액(?)이 나옵니다.

신동방통 ^^ 말이 필요 없다능..보시죠~ ㅎㅎ

 

 

 

 

요렇게 소주잔으로 드시면 이맛!!!

좋타능~~!!!

에헤라~디여~~ ㅎㅎ

(넘 넘 남발하는 뿌나...아~ 참~내..안티 안생겨야는뎅...꺄~꺄~꺄~ ㅎㅎ)

 

 

 

 

요로콤 익어가는 송이와 꼬기들...

(요고는 등심이람서~ ㅎㅎ)

 

 

 

이제 거의 마지막 수순 ^ ^;;;;

캬~ 꽃이 확!! 폈다능..

 

좋은 재료 좋은 눈요기

이것이 맛의 기본인 듯..합니다... 

 요고이 이쁜 차돌박이 ^ ^;;;;

 

 

 

잘~알 ~ 익어가는 차돌박이입니다.

 

씹지도 않고 넘겼다는 전설이

캬~캬~캬~ ㅎㅎㅎㅎ

 

 

 

벗님~~

오늘 뿌나가 넘 넘...거시기 한 듯...

하지만도 이렇게..

 

소중한 지인들과 오랜만의 만남은 맛도 분위기도

1등입니다..ㅎㅎㅎ

 

 

 

 

 배가 부러지만도..

한국인은 밥힘!!!

된장찌개에...한공기 뚝딱!!!

 

 

지인은 냉면 ^ ^;;;; 

 

 

선정 生 한우

 

1등급 생곡기나 사골 직접판매/연산동본점

 

051 - 852 - 2662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 5동 (연산동 본점)

연산역 1번출구 나오자마자 오른쪽 골목으로 바로 보입니다..1층

 

통일주차장 동해주차장

1시간무료

 

 

 

 

 

 

뿌나가 먹은 것은 선 세트(1kg) 입니당..ㅎㅎ

4인이 드시면...좋을 듯합니다..

 

엄니 보시고 가려합니다..^^;;;

 

선정

『 善井은 맑은 샘물 Pure spring이며

신선한 음식 Pure food과 건강한 인생 Pure helth을 추구합니다.』

-사장님의 철학-

 

 

 

 

 

 

 

 

 

 

벽면 한켠에 와인잔 ^ ^;;;

캬~ 한우고기집에 와인입니다..^ ^;;; 

 

 

 

 

요렇게 포장도 해가두만요..^ ^;;;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