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주례맛집]초딩친구와 오~오랜만에 만나서 가본 최고 안주 맛 !!! 오삼불고기 선지국 냉정포차

728x90
SMALL
 Freddie Mercury - Living on My Own

 

초딩친구와 오~오랜만에 만나서 가본 최고 안주맛 !!! 냉정포차

오삼불고기 선지국 냉정포차

 

 

 

날씨가 차가워지는 요즘

퇴근 후~

 

소주한잔의 추억이 아스라게 ~ 생각나는 때입니다.

 벗의 그리움으로 친구 회사근처에서...

 

친구가 자랑이 대단한 곳에서

한잔의 소주를 마셨습니다.

 

역쉬~ 주당에 맛난집 찾아다니는 녀석의 단골집은 달라도 다릅니다.

 

자~ 벗님들 지역 소문난 맛집으로 출동!!! 고고고~~~ ㅎㅎㅎㅎ

 

 

이곳에서 친구는 먼 곳에서 왔다고(부산 창원 ㅋㅋ) 

그리고 자주 못만났다고 ...

 

넘 넘 반갑게 방겨줍니다.

뿌나의 행복입니다

친구야!!

내도 좋았다~~ ㅎㅎㅎ

 

이 식당의 좋은 점을 침마르게 자랑했담서..ㅎㅎ

뿌나가 느낀 냉정포차

 

오삼불고기에

석화에..

선지국까지 어느 것 하나 즐겁고 감칠 맛 나지 않은 것이 없었네요...^ ^

오늘 퇴근 길 근처시라면...

딱!! 한잔으로 추위를 녹여보시는 시간이라동 ㅋㅋㅋㅋㅋ

 

 

이글을 통해서 친구얌~~~

고마워 담에 내가 한턱(?) 솟마~ ㅎㅎ

 

넌 능력쟁이 뿌나는 그냥...그런..넘..ㅋㅋㅋ

 

 

 

 

 이집의 자랑이라고 친구가 누누이 말해주었답니다.

연탄불위의 불고기(?) 구수한 그~ 특유의 코를 자극하는 맛난 냄새가 분위기를 업! 업 !! 시켜줍니다.

 

 

 

벗님~~~~~~~~~~~~~~~ ^ ^ 오늘은 바로 덜이되는 뿌나...ㅎㅎ

드셔요~~ !!!!

 

금강산도 식후경(?) ㅎㅎ

일딴 한입 드시공....ㅎㅎㅎㅎ

 

 

 

 

 먼곳에서 왔다고 요즘은 이런 것을 먹어줘야한담서..

시킨 석화굴 ㅎㅎㅎ

 

 

 

 

 여거이 친구말마따나~ 먹어주면 좋은 것이랍니당 (?)

먼소릴 하는징..ㅋㅋㅋ

 

 

 

곁안주 ^ ^;;;;

추억의 번데기..ㅋㅋ

옥시시~

그리고 노란무 무침 ㅎㅎ

그리고 영원한 친구 계란~ 후라이~~

 

 

 

요고이 기본입니당..ㅎㅎㅎ

(딱 기본 스타일)

 

한잔 하시지예~~ ㅎㅎㅎ

 

 

 

 

 그리고 이곳의 자랑이라는 선지국!!!

뿌나는 밥과 함께 먹었답니다.

역쉬~..달라도 다른데요 ^^ ㅎㅎㅎㅎ

 

 

 

 선지국에 선지는 필수!!!

이것이 아주 맛이 얼클한것이 시원(?)도합니다.

 

일딴 한번 드셔~봐~ ㅎㅎㅎㅎ

 

도와줘

 

냉정포차

 

051 - 316 - 4796

 

부산 사상구 주례동 178 - 1 1층

 

 

 

 

친절하고 부지런하신 사장님의 뒤포스~~!!!

이날..참..정신없이 ...떠들던 나쁜 손님입니당...히~~ 봐주실 꺼죠!!! ㅎㅎㅎ

맛나게 먹었답니다...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