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안락맛집]이열치열 뿌나가 여름을 나는 방법중 하나 돼지순대국밥 후~~ 덥넹 어~~ 시원하넹 밀양3대국밥

728x90
SMALL
 

 

이열치열 뿌나가 여름을 나는 방법중 하나 돼지순대국밥 후~~ 덥넹 어~~ 시원하넹 밀양3대국밥

 

 

 

요즘같은 초복이 자나고

가열차게 날씨가 뜨거울 때는

 

옛 선인들의 지혜..

 

불에는 불

물에는 물

 

이열치열이라꼬 !!!

 

뿌나도 도전해봅니다.

 

이렇게 더운 오후 탕인 국밥으로 ㅎㅎ

꼬기 듬뿍 얻어서뤼~ ㅎㅎ

 

벗님들 보이시죠..

 

대빵!! 큰 순대..ㅎㅎ

이것이 순대국밥의 별미된담서..ㅎㅎ

 

그럼 더~운 오늘...기대함서..ㅎㅎ

맛의 세계로 ~

빠져~봅시당~

(간만에 어벙이 안상태님 버젼으로다 !!) ㅋㅋ

 

 

 

 

때깔좋고...ㅎㅎ

품격있고...

 

밀양이 돼지국밥으로는 좀 유명하죠(?) ㅎㅎ

그리고 3대국밥은 명품국밥이람서...(누가그랬징 ㅎㅎㅎ)

 

 

 

 

 

 

 

요글자 봅서 일하시는 스텝님들은

나름 긍지와 자부심(?) 가지고 일 할 실듯...(망구 뿌나생각) ㅋㅋ

 

 

 

 

 

 

 

딱요래 줍니당..ㅎㅎ 깔끔합니다.

맛도 깔끔 써비스도 깔끔..ㅎㅎ

 

뿌나 먹는 것도 깔끔 3리쿠션(?) 깔끔이였담서..ㅎㅎㅎ

 

 

 

 

 

 

 

요래 나오면...뿌나는 일딴 다대기(?) 쪼매 뺍니당...

매운 것을 싫어해서뤼~~ ㅋ(간혹 묵기는 묵습니다..필요할 때 아주 드물기는 합니당..)

 

 

 

 

 

 

 

그리고 국물 식기전에 국수빨 넣어주시공..ㅎㅎ

휘~휘~ 젖어서 섞어주시면....

 

 

 

 

 

 

 

 

보이시죠? 다대기 옆으로 뺀것..ㅋㅋㅋ

 

 

 

 

 

 

 

먼저 국수빨 부터먹어봅니다..벗님예~~

우째 우리가 나누어 먹지 않겠습니꺼~~ ㅎㅎㅎ

 

자~예...일딴 한입부터 맛보시공...

본격적으로다 더운 여름을

 

이열치열로다

 

이겨보자구예~~~ ㅎ

 

 

 

 

 

 

 

요 왕순대가 대박이였네요..ㅎㅎ

맛이 참 희얀하게 고소하니 좋았담서..ㅎ

거~있잔어요 중부지방에 파는 아바이 순대라꼬...

 

그느 낌이였다고 할깡..

 

한 국밥에서 여러지역의 맛을(?) ㅎㅎㅎㅎㅎ

 

 

 

 

 

 

 

맛난 나머지 주변 반찬을 초토화함서 먹었다능...

양파, 김치, 깍뚜기 자꾸 갔다달래니 주시는 스텝분

이곳의 써비스가 쭈~~욱 이어지기를...바래봅니다..ㅎㅎㅎ

 

 

 

 

 

 

 

히~~~ 모게(?>) ㅋㅋㅋㅋ

 

 

 

 

 

 

 

 

국물이 끝내줘요..ㅎㅎㅎ

 

 

 

 

 

 

 

벗님예~~ 꼬기에 한술하셨야지예~

우때예~~

 

이 더운 여름날~~ 보양식으로다~~(맨날 뿌나혼자생각 ) ㅎㅎㅎ

 

이렇게 한술 저렇게 한술 하다보니..

바닥을 보이는 밀양 3대 국밥 돼지순대국밥이네요..ㅎㅎ

 

 

 

 

 

 

 

깔끔하지예..맛도 좋았네예~~ ㅎㅎㅎ

간혹 뿌나 이렇게 이열치열이캄서

 

돼지국밥 잘먹습니다...ㅎㅎ

추버(추워도) 묵(먹)고 더버(더워)도 묵고 비와도 먹는 ㅎㅎㅎ 뿌나입니당..ㅎㅎ

 

암튼 맛과 가격대는 벗님들의 몫

오늘도 뿌나는 이케 정보를 제공해봅니다....

 

 

1인분 6,000원 ㅎㅎㅎ

뿌나의 입맛에는 맛았구요..가게에 다른 것 드신다고 많은 분이 있었는데..

 

혼자 인 뿌나 에게도 써비스  좋았다능..ㅎㅎ

맛나게 먹었답니다..ㅎㅎ

 

본디 가게 사진도 올려야는뎅..ㅜㅡ..

뿌나 컴터가 ..거의 실신 직전 여름의 더위를 컴터도 묵었는지...ㅜㅡ...

지금은 임시로 ㅋㅋ 포스팅하는 중입니당..ㅎㅎ

 

삼대(三代)국밥

 

051 - 529 - 9825

 

부산 동래구 안락동 425 - 27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