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명륜맛집]부곡초등학교 1학년 5반 친구들 오늘 함께 맛집을 찾아서 동보성에서 중국요리를 맛보다.

728x90
SMALL

 

부곡초등학교 1학년 5반 친구들 오늘 함께 맛집을 찾아서 동보성에서 요리를 맛보다

 

 

 

 

 

그냥..봐두 좋고

술한잔하면 더~좋고...

 

이번에는 서로..재미있는 테마로다 맛집을 찾았다.

뿌나는 정보 알리미라고 그래도

 

이녀석들은 무슨 대단한 맛집 블로그로 알고 있다..ㅋㅋ

내가 볼때는 이녀석들이 맛에는 일가견이 있는 듯하다..

 

그래서 뿌나의 포스팅에 이친구들이 소개한 곳이 몇군데 있다..

더르는 불친절에 더르는 위생 땜시 포스팅을 하지 않은 곳도 있다..

 

뿌나의 포스팅은 정보알리미 ^ ^;;

그러니 다시한번 오해하지마세요..ㅎㅎㅎ

 

뿌나는 벗님들과 먹거리 정보 소통차원으로..

 

너무나 많은 가게를 소개해서...선택의 폭을 넓이고

다양한 곳의 다양한 맛을 함께 공유하자는 취지로다...

 

홍홍홍 !!!!

 

그럼 가볼까요 ㅎㅎㅎㅎ

 

 

 

 

고추잡채~와 꽃빵이 기대되는...ㅎㅎㅎ

 

 

 

 

 

 

 

팔보채(?) ㅎㅎㅎ

 

 

 

 

 

 

 

 

 

 

 

 

쟈스민(?) 암튼 식사전에

향이 좋은 (중요한 것은 시간이 지나면 뿌나의 머리도 한계가..ㅜㅜ...이해해주삼...)

지나친 음주는...음..흠...흠...안좋습니다..ㅋㅋ

 

 

 

 

 

 

 

 

 

 

 

 

벗님..뿌나가 안권할 때는... 다~이유가 있지예~~ ㅎㅎ

 

헌데...요밑에 안주로 한잔하구예..

 

뿌나는...일딴

 

친구들이랑..1잔합니다..ㅎㅎㅎ

 

 

 

 

 

 

 

 

이~한잔은 의미가 있습니다.

뿌나가 땅을 싸고...설계는 설계사인 친구가 하공...

 

건축비는...또 다른 친구가...해보는 것을 잠정 합의를 보공...

서로 열심히 살자공..ㅎㅎ

 

하는 1잔입니다....ㅎㅎㅎㅎ

그러니...질투하지마삼..ㅎㅎㅎ

 

꼭 !!! 그렇게 했으면해~~ㅎㅎ

 

 

즐거워

 

 

 

 

 

▼ 

 

고추잡채 ^ ^;;

뿌나에게는 쪼매..센 듯 했다요~~ ㅎㅎㅎ

 

 

 

 

 

 

▼ 

 

꽃빵 ㅎㅎ

요기도 고추잡채를 넣어서 먹어면

고~~~~

 맛이 ..참 별나담서..ㅎㅎㅎ

 

 

 

 

 

 

 

 

벗님~~예~~ ^ ^

(조용히~~ 양이 작아서예..ㅎ 꽃빵은 인당 한개라...ㅜㅡ....조용히 드세요...ㅎㅎㅎ)

 

우때예 !!! ???

맛은 좋았네요..ㅎㅎㅎㅎ

 

벗님의 생각은 !?

 

 

 

 

 

 

 

 

 

한 젖가락 한 젖가락하다보니..

바닥이 보인다능..

 

 

이렇게 맛나게..한잔씩하다 보니 밤이 깊어갑니다.

벗이 있었서 좋았던 밤이였네요..

 

 

다들...잘있지 !!! ㅎ

고맙구...건강들 하자 !!

 

 

 

 

 

 

 

▼ 

  

이렇게 저렇게 맛본 것이...

팔보채및 고추잡채입니다.

 

 

늘~언제나~항상..평가는 벗님들의 몫!!

혹여..가셨서 드시면...

 

그 후기를 공유했으면합니다..ㅎㅎㅎㅎ

 

이 날은...벗이 있기에 맛이 있지 않았나 하는 뿌나만의 생각입니다.

쪼맨만 더~ 친절했으면...ㅎ

쪼맨남 더~ 빨라줬으면....하는 아쉬움이...히~~~

 

잘~먹었다요..ㅎㅎ

 

 

 

동보성

 

051-552-8418

 

부산시 동래구 명륜 1동  525-4

가게앞으로 주차가능합니다.

 

 

 

 

 

실내의 모습

2층에서 내려오는..복도에..있었던..것들..ㅋㅋ

 

 

 

 

 

 

 

 

 

글자한자가....ㅜㅡ...불이...히~~~ 이해해주삼..ㅎㅎ

잠깐 잊어신 듯....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