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해운대맛집]억수같이 비 내리는 날 따뜻한 육수에 쇠주한잔 어때요!? 우리만나 지금만나 그뚜 한우로다가 캬~ ^ ^ 돈방석 양지물회

728x90
SMALL

억수같이 비 내리는 날 이렇게 따뜻한 육수에 쇠주한잔 어때요!?  그뚜 한우로다가 캬~ ^ ^ 돈방석양지물회.

 

 

사골육수와 한우암소 양지살의 조화

구수하고 부드럽고 담백함이 으뜸

 

뿌나가 요전에 이곳 한우양지수육을 소개하고팟다

깊은 맛과 향~

 

이곳만의 푸짐함으로 승부하는 맛의 세계로 소개해봅니다..

오늘 숱하게 또...들어야 할....쩝...

각오를 하면서

 

비오는 날...우울함을 단번에 날려버리는...우리..소주한잔해요~ㅎㅎ

 

참고로...맛은 있었다요~~ ㅎㅎㅎㅎㅎ 

 

 

 

느낌이 오죠!? 뿌나가 설명할 꺼리도 없담서...

딱 !!! 보이는 그맛입니당..

지금 사진은 후레쉬~를 사용해서..식감을 좀더..명확하게..

보통은 자연스럽게..이날 조명이 쪼매 거시기해서뤼~~ ㅎㅎㅎ

이해해주삼...

 

 

 

 

 

 

 

 

요점은 후레쉬~없이...나름...분위기 있지 안아요 ?? ㅎㅎㅎ

 

 

 

 

 

 

 

 일딴 곁반찬 한번 봐~주시공..ㅎㅎㅎㅎ

쪼매 바뀌는 것 같아도 그것이 그것...ㅎㅎㅎㅎㅎ

 

 

 

 

 

 뿌나가 좋아라하는 영향만점의 뻐~~~~~~~~~언....디기 디기...ㅋㅋㅋㅋ

 

 

 

 

 

 

벗님들이 이제는 모~다~아실테공..ㅎㅎㅎ

혹여 모르시는 분...조용히..댓글 달아주시면..뿌나..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 ^

간혹 뿌나 잠수타면...답이 늦을 수 있다는 것 이해해주삼~~ ㅎㅎ

 

뿌나도 비가오면..조용히..사라진다(?)

찌~~인~~짜 !!!!

 

 

 

 

 

 

홍합....히....요넘두 뿌나가 좋아라해요..ㅎㅎㅎㅎ

일딴 한우 양지수육이 끊기 전에...

홍합으로 일잔해봅니다..ㅎㅎㅎㅎ

 

 

 

 자~벗님~~친구들이랑..벗님이랑..

우리같이 한잔해요..ㅎㅎㅎㅎ

 

비도오공...억수로 비오는 날 따뜻한 양지수육으로다..함께해요..

건~~~언~~~배 !!!!

 

 

 

 

 

 아~~ 해주시공..ㅎㅎㅎ

 

시원한(?) 홍합의 느낌...

받으시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흔적만 남아가니당...아~~흣 !!!!

 

 

 

 

 

 

 

 자~그럼 쪼매씩 끊어가는

한우 양지 수육의 의연한 모습을 볼까요 !!??

(막던지는 뿌나..비가 오기는 오나보당...상태가 영~~~ ㅋㅋㅋㅋ)

 

 

 

 

 

 

 

 이렇게 마구마구 끊어오려면..절정에 이른 것입니다..

벗님들 이제

 

수저와 젖가락을 가지고 덤비세요..ㅎㅎㅎㅎㅎ

 

 

 

다양한 먹거리 버젼으로 소개해봅니다...

벗님들....

 

이부분에서 마구마구 거시기 할 듯하지만도..

뿌나 친절하게 벗님들에게

 

먹는 법과 다양성을 소개해봅니다...ㅎ

자~~먹자요~~ ㅎㅎㅎㅎㅎ

 

 

 

 

 

 

 

 꼬기와 버섯

 

 버섯과 김과 꼬기와 콩잎(?)

요로콤 해서뤼~

 

이렇게 벗님들의 입으로 가져가 봅니다..

아~아이소~예~~

뿌나는 벗님들을 사랑합니데이~~ ㅎㅎㅎㅎ

 

 

 

 

 

 

 

 

 

 

 

 

 당근이 첨가..^ ^

 

 

 

 

 물론 꼬기만 드셨도 그 맛은 참..거시기합니다..

단~~

먹고난 뒤~~책임은 안집니당..ㅋㅋ

섬유질을 많이 먹어야한다는...그래야 고생을 안한다는 뿌나생각~ ㅎㅎㅎ

 

 

 

 

 

 

 최소한 이렇게는 드셨야한다능..ㅎㅎ

그래야 먹고 난뒤 고생을 안한다능...ㅋㅋㅋㅋㅋ

 

헉4

 

이렇게 먹는 것이

작은 것 40,000원이라능..ㅎㅎ

 

뿌나는 맛나게 먹었다는...

판단은 벗님들이 하시는 것..

 

비오는 날...뿌나가 소개하는 한우 양지 수육~~~

그맛의 세계로 빠져보세요..ㅎㅎ

 

 

돈방석 양지물회

 

051 - 702 - 7472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802(좌동) 1479 - 1

웅신시네아트
7층 707호(롯데시네마층)

 

 

 

 

 

기억나시죠..^^ 마눌님 임신으로 요리가 시작되었다는 사장님...

그럼 앞전에 소개한 것 ㅎㅎㅎ

 

클릭 !!!!

[맛집부산]비내리는 어느 날 돈방석(?)에 앉아서 다양한 요리 앞에두고 도란도란 좋우넹 돈방석 양지물회

http://blog.daum.net/munandcom/17436163

 

 

사골육수와 한우암소 양지살의 조화

구수하고 부드럽고 담백함이 으뜸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