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서면맛집]고향부산 밀면고향 부산 이곳에서 맛보는 밀면은 우째~ 다 맛이 있지 오늘은 서면이닷 !!!

728x90
SMALL

고향부산 밀면고향 부산 이곳에서 맛보는 밀면은 우째~ 다 맛이 있지 오늘은 서면이닷 !!!

본가밀면 들어나 봤나?? ㅎㅎㅎ

 

고향이 부산인 뿌나

 타향에서 살때는 그렇게 밀면의 맛을...기억하면 살지는 못한 듯하다.

헌데 나이가 들면서 면이 좋아진다고 해야하나..

 

국수부터 짜장면, 우동, 짬뽕, 냉면, 쫄면, 쇼바, 모밀

요즘은 밀면에 빠진 듯하다.

 

아는 벗들과..혹은 가까운 친지들과도 밀면을 찾는다..

그러다 자연스럽게 맛난 밀면집을 찾게되고..

 

그렇게 찾은 집중에...어린시절의 생각을 쫓아서 서면을 방황하다..

주변분들에게 듣고 늦은 시간 찾아가서 맛본..그맛에...취해..

오늘 이렇게 포스팅을 한다..

 

처음은 첫맛에 반하고..

두번째는 확인을 위해서 찾고..

세번째는..정말..포스팅을 위해서 찾았다능...

 

가격대비 성능을 강하게 강조하는 뿌나..

벗님들...

 

날씨가 더워서 입맛이 없을 때...

밀면이나 비빔냉면 한번 드셨봐~ ㅎ.....

 

 

 

뿌나 비빔이랑 물밀면을 시켜서 먹었담서..ㅎ

 

 

서면시장 끝부분

왼쪽은 롯데백화점 옛 부산상고및 영광도서방향이구요..

오른쪽은 1호선 전철 서면역 방향이죠..ㅎㅎ

 

 

물냉입니당..시원해보이죠 !? ㅎㅎ

면빨이 참..밀면인뎅...

 

좋아요...쫘~악 쫘~악 감기는 맛이랄까..ㅋㅋㅋ

 

 

 

 

겨자랑...무우김치랑 따뜻한 육수

 

 

비빔밀면 드실 때 함께 먹어주면...그맛이 한층 업!! 업 !! 된다능..ㅎㅎ

다~아시죠 ??

 

 

보이시죠 !!??

겨자랑 식초를...넣어주는 센수~ ㅎㅎ

 

 

비빔밀면이 요로콤 나와주시공..ㅎㅎ

물밀면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죠 ??

 

오늘 뿌나가 비빔이랑 물을 함께 소개합니다..ㅎㅎ

 

 

스~윽..스~윽 비벼서뤼~...바로...폭풍 흡입~!!!

딱 느끼시죠 ??

 

뿌나스~타일..ㅎㅎㅎㅎ

 

 

벗님~예~ 꼬기랑 면이랑..이케 드셨보삼~ ㅎㅎ

우째...느낌이 오세요 ?? ㅎㅎ

 

 

꼬기와 무우김취(치)~ ㅎㅎ

 

 

벗님~ 꼬기 ^^ 살코기가...참..부드럽게...비빔면과 잘어울리는 식감으로 다가옵니다..ㅎ

요..꼬기 큰넘을 그냥..드시지말공 쪼매씩 절단해서뤼~ 면과 함께..드셨보삼..ㅎㅎ

그 맛..좋아요...!!!

 

 

아~ 요즘 뿌나 넘 잘거시기하넹..ㅎㅎ

낯뜨거운줄 알아야는디...

 

그런 것 전혀 모르는 뿌나~~어쩔 !!!!

 

 

보기만 해도 벗님 시원하죠 ^^...

면빨의 탄력이..쫘~악~ 쫘~악 붙는 맛..ㅎㅎ

 

 

벗님~~~ 아~하이소마 !!!

뿌나가 한면(?) 드릴께요..ㅎㅎㅎ

 

뿌~~뿌~나 ! 뿌~뿌나 ! ㅎㅎㅎㅎㅎ

 

 

모..말을 못하것네요..뿌나가 먹은 그릇으로 보나..ㅋ

늦은 시간 (닫을 시간에...)

급하게 가서 친절하게 먹었던

퇴근 준비하시는 스텝님들께 이글을 빌려 감사드립니다.

 

뿌나가 맛본 본가의 밀면...히~~따뽕 !!! 이였네요..

피곤하실텐데 웃으주셨던 그웃음이 더~ 맛나게 만들어주셨나봅니다.

잘먹었답니다..

 

가격대비 성능...

즐거워

어째 쓰까낭..ㅎㅎ

물밀면(1인분) +  비빔밀면(1인분) = 6,000원

모~ 캬~~ 말이 필요 없습니다

 

벗님들 지나가시면 함 드셨보삼..후회 안합니당..ㅎㅎ

지~~~~인~~~짜 !!! ㅎ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 오후 9시까징...

 

30년 면요리의 본가 --

본가밀면전문점

 

(이상재냉면이랍니당..)

051 - 808 - 8843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55-6 번지

 

 

 

 

 

가격대비 성능은 이정도면 말이 필요없다능..ㅎㅎ

 

 

요렇게 보이면 맞습니당..본가 입니당..ㅎㅎ

 

 

언젠가는 오리도 먹어보리랏 !!! ㅎㅎㅎ

 

 

거의 끝물인뎅..뿌나..이케 담아봅니다..

간판이 크게 있는 것두 아니니 찾아가실때는..ㅎㅎ

두눈을 부릅뜨시공 찾아가시기를...

 

후회는 하지 않아요..ㅎㅎ

 

 

연산동에서 유명한 곳이라 압니당..ㅎㅎ

그맛은 아직도 뿌나의 입맛에는 딱 !!! 맛았답니다..

함께 했던 지인님의 말을 빌려봐도 입에 맛다니 일딴 뿌나일행들은 좋았네요..ㅎㅎ

 

 

서면의 거리가 참 많이도 변했다능...

이곳 서면은 뿌나랑 참 또~ 인연이 깊은 곳이죠..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12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