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명장맛집]흔히보는 동네 식당같은디 에공!..어느 맛집 못잖은 포스가 있담서...친구야~ ! 만도리 가장!

728x90
SMALL

동네 흔히보는 식당같은디 에공!..어느 맛집 못잖은 포스가 있담서...친구야~ ! 만도리가장.

 

 

 

간혹 동네에 숨어있는 맛집들이 있는 듯

뿌나가 오늘 찾은 집은 우연히 조카랑 1만년 만에 함께 맛본 만도리(萬道裏)를 소개합니다.

 

전통한식 스타일과 깔끔한 반찬과 맛깔스런 조화가 기억나는

조카는 칼국수 뿌나는 정식~

 

그냥 만도리에서 삼촌 식사해봤나요 !?하고 묻는 형수의 질문에

깜딱 !! 놀라서 아니~!

하고는 바로 조카를 꼬드겨 함께 가본 만도리 호~ 이맛이 우리의 맛이넹..ㅎㅎ

 

 

 

조개탕으로 국과함께하는 정식은 그 맛이 독특했담서..ㅎㅎ

그릇하나하나가 아시죠~ 무거운 것

허지만 그~정성은

먹어본 사람은 다~압니다.

왠지 대우받은 느낌이랄까 !?

 

 

울조카가 먹은 칼국시(수) 맛을 보니 담백한 것이 개운합니다..ㅎㅎ

뿌나 속이 다~어찌 되었는지

 

뜨거운 것이 들어가는디

왠?? 시원함..ㅋㅋㅋ

 

 

이렇게 한쌍이 거득합니다..ㅎㅎ

 

 

벌써..숟가락하나를 보아도..이게 어디 동네 식당입니까..ㅋ

왠지 한정식당의 고풍스런 집의 기본(?) 모습이징

 

사장님의 웃는 모습은 또 얼매나 손님을 기분 좋겠해주시는징..ㅎㅎ

 

오늘은 찬반들의 이름을 의문에 붙이는..^^;;

맞춰보기..

 

뿌나 먹은 것이 무엇인지 갈쳐주세요..ㅎㅎ

 

벗님~들..ㅎㅎㅎ

 

 

<1>

 

 

<2>

 

 

무우채무침

 

 

무우말랭이

 

 

<5>

 

 

김취~ ^ ^

 

 

<7>

 

 

호박~ ㅎ

 

 

<9>

 

 

<10>

 

 

뽁은 콩..ㅎㅎ

 

 

멸치~볶음..ㅎㅎ

 

 

<13>

 

 

조카 칼국수를 뺃아서 맛을 봅니당..ㅎㅎ

호~ 별미맞는 듯..ㅎㅎ 헌디요..

쫄깃 쫄깃 한것이 또다른 느낌으로 오는 칼수시입니당..ㅎㅎ

 

 

조기 ^^

 

 

조기(?)의 초토화~ ㅎㅎㅎ

이렇게 조카랑 형수님두 챙겨드리공..ㅎㅎㅎ

(뿌나의 취미입니당..이케 발라주는 것)

 

 

조밥에 조개탕~ !!!

 

조개살들 ㅎㅎㅎㅎ

먹음직스럽죠 !? ㅎㅎ

 

 

 

간혹 이렇게 생각도 못한 곳에서 대우받는 느낌의 식사시간은

하루를 즐겁게 해주기도하죠..

 

대박

 

 

 칡차가 그 맛을 더해주네요

 

맛나게 먹고 칡차로 입가심을 하니 이것참..간만에

동네에서 기분을 내는데요..ㅎㅎ

허~참..ㅎㅎ

 

커피보다 좋은데요..마이~~ ㅎㅎ

 

해장국은 1인분 7,000원

칼국수는 6,000원입니다.

 

 

만도리(萬道裏)

안락점

 

해장국/칼국수/전골/파전/조개찜

 

055 - 526 - 6733

 

부산 동래구 안락 1 동 442 - 1 (1층)

 

 

 

입구에 있는 작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길을 ~끌었답니다..

우리 옛날..

마루에 있는 신발을 신을 때 중심을 잡는 끈같은 것이 참 눈에...미소를 짓게 합니다..

 

한순간 대가집의 대감이..마나님이 된 듯한 착각도합니다..ㅎㅎ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