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명장맛집]유명 명장댄스아카데미 바로 옆 기계식 밀면집에서 맛본 막국수가 시원하넹.

728x90
SMALL

유명 스포츠댄스 명장댄스아카데미 바로 옆 기계식 밀면집에서 맛본 막국수가 시원하넹.

 

 

더운여름이 오고있습니다.

왠지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밀면이 먹고싶습니다.

 

부산만의 유명한 면빨

밀면을 소개해봅니다.

 

시원한 면빨에 밀면을 먹고나면

한동안은 어실 어실 춥습니다.

 

오늘 맛본 밀면의 맛

오~괘않은데...ㅎㅎㅎㅎ

 

유명한 스포츠댄스 명장탠스아카데미바로 옆의 작은 식당

기계식 밀면집이지만

 

맛하나는 뿌나입맛에 딱 !!! 맞는 맞춤이였네요..ㅎ

 

벗님들~~자~~맛한번 볼까예!?..ㅎㅎㅎ

 

 

 

딱 이케 비빔밀면이 나옵니다..ㅎㅎ

곱빼기라꼬 !!!

 

쌀어름이 보이시죠 ?? ㅎㅎㅎ

 

 

밀면하고는 천상궁합의 무우김치(?) ㅎㅎㅎ

 

 

그리고 비빔밀면과 함께 먹는 육수~ 시원합니다..ㅎㅎ

 

 

물밀면입니당..ㅎㅎㅎ

 

 

아시죠..벗님들...젤먼저...

계란의 노란자를 풀어줍니당..ㅎㅎ

 

그리고 궁물맛을 보공..ㅎㅎ

 

 

시원하지예~~ ㅎㅎㅎ

 

 

계란의 흰자부분을 맛보공..

고기도 맛을 봅니다..ㅎㅎ

 

왠지 밀면의 꼬기는 어릴적 부터 참 맛이 있었습니다..

 

 

하나 하나 먹다보니..헐~~ !!!

다~어디로 간거얌..ㅎㅎㅎ

 

 

허~ 참!!!~~ ㅎㅎ

 

요즘같이...더운 날..오늘 벗님들..밀면으로 한번 드셨보시는 것 어떠신지..ㅎㅎㅎ

 

밀면은 가격대비 성능으로 볼때는 참 좋은 음식중하나라 생각합니다..ㅎㅎ

곱빼기면 500원만 추가..ㅎㅎ

캬~ 좋아요..!!! ㅎㅎㅎㅎ

 

 

미가 손칼국수

해물칼국수/기계밀면/비빔밀면/김치칼국수

 

 

051 - 529 - 4884

 

부산 동래구 명장동 협성 1층

 

 

 

 

 

 

착한 가격대~~ ㅎㅎㅎ

 

 

 

 

바로 이곳이 유명한 댄스킹^ ^ 스포츠댄싱 원장님 장헌철님이 있는 바로 옆의 1층입니다.ㅎㅎㅎ

 

 

겉보기와는 다른 맛입니당..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