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비내리는 어느 날 돈방석(?)에 앉아서 다양한 요리 앞에두고 도란도란 좋우넹 돈방석 양지물회

728x90
SMALL

비내리는 어느 날 돈방석(?)에 앉아서 다양한 요리 앞에두고 도란도란 좋우넹 돈방석 양지물회

 

 

아주 고마운 지인의 소개로 방문한 돈방석(?)

양지물회

 

임신한 아내를 위해서 만들게 된 음식

오늘날 돈방석 양지물회로 태어났다는 전설이...홍홍홍 !!!!

 

뿌나는 갠적으로 가게 이름이 그냥..양지물회였으면 하네요..ㅎ

 

히~~그냥..넘 어려버서뤼~~ ㅎㅎ

 

그리고 왠지 돈방석이란 이름과 양지물회..쩝...벗님들 생각은

 

맛난 음식만큼...ㅎㅎ 이름도..기냥(?) 어찌 안될까예..ㅎㅎㅎ

 

뿌나랑 안어울리는 이런 것

딱!!! 빼공.. ㅎㅎㅎㅎㅎ

 

갑니당...^^

비오는 어느날 가까운 지인과 함께하는 도란도란 이야기속의 먹거리....

 

 

 

음식을 판다는 것은 우리의 마음 한 부분을 파는 것

또한, 손님의 마음을 사는 것이다. 

 

 

수제 떡갈비

8,000원

국내산 돈육

 

다른 재료를 첨가하지 않고 100%국산돈육만 사용해서 만듬.

 

 

4시간 30분을 가마솥에서 우려낸 전통 한우국밥

(국내산 암소 1등급)

7,000원

 

가마솥 한우국밥 ㅎㅎ

뿌나가 좋아하는 일명 쇠고기 국밥..ㅎㅎㅎ

 

 

 

그리고 이케 나오는 물 ^^ 운치 있잖어요~ ㅎㅎ

 

 

김취~ ㅎㅎ

 

 

깍뚜기..ㅎㅎ

 

 

양파

 

 

양념된장 ㅎㅎ

 

 

고추~

 

 

써비스로 이날 특별히..ㅎㅎ

나온 홍합입니당..

보통때는 안나옵니다..오해마삼..

 

이눔의 맛도 좋았네요..ㅎㅎㅎ

친절히 함께 해서 더~맛이 좋았낭..ㅎㅎㅎ

 

 

뿌나는 요넘의 떡갈비가 입에서 살~살 녹아내렸다능..ㅎㅎㅎ

히~~ 넘 좋았네요..ㅎㅎ

 

 

벗님 초장부터..시작합니당..ㅎㅎㅎ

 

아~ 해보이소~예...ㅎㅎ

 

 

뿌나만의 맛나게 소스까지 먹는 방법 중하나..

 

숟가락으로 퍼서 먹는당..ㅎㅎㅎ

 

 

국밥의 궁(국)물맛을 본다..

캬~~!!!

 

왜..반주생각이..이럼 안돼는뎅..ㅎㅎㅎㅎ

(오버하는 뿌나~ 나이가 들면서 자꾸..반주를 기억해낸담서...소주 3잔이 취사량이면서뤼~~ ㅋㅋㅋㅋ)

 

 

국밥의 건더기도 이케 젖가락으로 먼저 맛을 본다..ㅎㅎ

 

음...콩나물과 나물의 식감이 살아있담서..ㅎㅎㅎ

 

특이한 사장님의 요리 철학 잠깐 볼까요 !? ㅎㅎ

사랑하는 아내땜시 시작한...요리람다...

 

 

이날은 비가 와서뤼~~ ^^

다음에 물회를 먹기로하공...

(벌써 먹고왔답니당..ㅜㅜ 물회동...헌디..포스팅이 히~~ ^^)

 

그래서 소개하기로하공..오늘은 국밥과 수제 떡갈비

어느 것 하나 정성이 안들어 간것이 없었다능..

 

역쉬~ 요즘은 이런 요리정신이 먹힌담서..ㅎㅎㅎ

넘 넘.. 맛나게 먹은 한우국밥이랑..떡갈비였담서..ㅎㅎㅎ

 

 

돈방석 양지물회

 

051 - 702 - 7472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802(좌동) 1479 - 1

웅신시네아트
7층 707호(롯데시네마층)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