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여행

[부산여행]광안대교, 부산광안리불꽃축제 추천전망대 금련산 구름고개에서 본 부산 광안리 뷰

728x90
SMALL

[부산여행]광안대교, 부산광안리불꽃축제 추천전망대 금련산 구름고개에서 본 부산 광안리 뷰

부산 광안대교야간 촬영이나 부산광안리불꽃축제때면 이곳 금련산 전망대의 테크에는 수많은 진사님들의 삼각대가 또한 볼꺼리이다.

광안대교가 만들어지고 새로운 전망대 아름다운 뷰로 탄생한 이곳

 

금련산 전망대 테크에서.......

 

뿌나 온갖 장난을 일삼다 ㅎㅎㅎㅎㅎ

요즘나오는 카메라는 참 많은 기능이 있다.

과연 이 카메라의 기능을 다~ 사용해보고 폐기처분할까 !?

(살짜기 궁금해지는..ㅋ)

 

요즘 카메라의 기능에 푸~~욱 빠진..뿌나 !!!

벗님들 !!!

뿌나랑 함께...카메라 장난치기...해보실라우~ 뽀나스(보너스)로다 광안리 대교, 주변 전경도 봄서...ㅎㅎ

 

오늘 올라가는 포스팅은 카메라의 기능중 약 15가지 이상을 사용해서 찍었답니다.

뿌나는 포토샾이나 이미지를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습니다.

 

그러나..카메라 조작(?)은 합니다..ㅎㅎㅎ

신기한 기능들이 너무나 많아요..^^;;;

 

해운대의 신도시에서 보는 광안앞바다....와 광안대교...

 

광안대교의 위용 ^^;;;

 

흑백으로 보는 세상.

 

흑백아트 ^^;;;

 

컬러 아트 기능..ㅋ

 

미니 어쳐 기능 ^^;;;

 

 

사물을 장난감 같이 보이게 하는 기능...^^

 

 

 

뿌나가 주변을 담는 동안 뿌나를 지켜보는...이녀석들...까마귀라공..ㅎㅎㅎㅎ

 

 ""2013 1월 어느날....""

 

뿌나가 건지 ^^ 출사사진 

 

왼쪽 위의 해변은 오륙도 방향이기도 합니다..^^

부산 용호동 반향의 바닷가가 되는 거죠 ^^;;;

 

광안앞 바다와 광안대교

 

지금 보이시는 것은 카메라의 기능을 순차적으로 바꾸면서 담아본 모습 ^^;;;

전망대의 뒤쪽으로 작은 언덕에는 돌탑(석탑)들이 있습니다..ㅎㅎ

벗님들 저곳에서..보는 조망은 또 다른 느낌일 듯합니다..ㅎㅎ

 

 

 

 

또다른 기능의 모습

음....카메라에 무슨짓을 할거얌..ㅋㅋㅋㅋ

 

집중 포크스~~ ㅎㅎㅎ

 

 

 

 

장난감 느낌의 사진

즉. 미니어쳐라고 소개하죠..아마들..ㅋㅋㅋㅋ

 

 

 

 

 

 

 

 

같은 시간때를 다른 느낌의 이미지로

같은 사진 다른 느낌.!!!

 

 

분위기가 쓰나미 정도 올 분위기 !!!???

 

학~~헉

 

울~나라 영화의 한장면 같지 않나요??

(망구 뿌나생각 ㅋㅋㅋ)

 

 

구름고개란 커피가 있는 집 전망대에서 전경~

 

 

 

봄날이나 가을나 이곳 테크에서 커피(?) 한잔하면 좋겠다요!!!

이곳이 지상낙원(?) ㅎㅎㅎㅎ

커피한잔해

 

참 많이 변했네요...이포스팅을 하면서

또 느낌이 있습니다.

그렇게 돌아다니 부산 뿌나의 고향....조금씩 낮설어집니다.

세상은 변하고..

뿌나도 변했겠죠...

 

ㅎㅎㅎ

 

하늘위로 헬리콥터가..날아가서..

무슨 연습중이였겠죠...

이날은 불난 흔적은 없었다눈~~ ㅎㅎㅎ

 

여기는 어디?? ㅎㅎㅎ 멋찐 날개가 있는...ㅎㅎㅎ

 

반여동 방향(?) ㅎㅎ

구름과 도시가 그림 같아서..^^;;;

 

 

정말 멋찌지 않아요!!! ^^;;;;

오늘 같은 주말...벗님들~~~ 가벼운 발걸음으로 주변 전망대(언덕위나 아파트 정상 ㅎㅎ)로 올라보시면 어때요!!??

 

빵~터진 맘도 빵~터지는 (넘 추우려낭...ㅎㅎㅎㅎ)

 

이곳은 구름고개 커피가 있는 집의 전망대에서 보는 조망입니다.

혹자들은 이곳 최고의 뷰포인트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습니다..ㅎㅎㅎ(물론 진사님이죠~^^)

 

같은 듯 다른 느낌..^^;;;

 

 

이곳은 부산의 명소중 한군데입니다.

부산 광안대교의 야경, 부산 광안대교 불꽃축제 추천 전망대

 

금련산 전망대

 

부산수영구에서 부산 연제구에서 부산 문현동 방향에서 여러 곳에서 오를 수 있답니다.

혹여 자가용으로 오시려면 금련산 구름고개 농원으로 찾아오시면 정확한 위치가 되겠네요..^^;;;

 

 

 

 

 

 

 

 

free counters

 

2800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