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여행

[부산여행]가자 !!!조개잡으로~~ 여기는 부산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 ^^

728x90
SMALL

날씨가..쨍쨍하는 날..때얏볕에서

 

온몸을 노출시킨다면~~

 

호~~대단한..사람들~~~ㅋㅋㅋ

 

애나 어른이나 더운날...바다의 추억은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시원합니다..

 

덤으로 맛난 조개도 잡습니다...

 

지난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는 조개잡이 체험이 있었습니다..

 

몇분만에..엄청...잡아오는 사람들...대박입니다..

 

저정도면 얼마죠!!?? 오늘 저녁에 조개구이 파티 하는 겁니까?? ㅎㅎ

 

 

다들 행사에 정신없었습니다..

뿌나 덕분에..많은 자료를 담아봅니다..^^;;;

영상에 협조해주신..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몇분만에 이만큼 잡았다고 자랑이 대단한 아가씨(?) , ㅋㅋㅋㅋ

암튼..고마워요...부끄럼 많은 것이...참......복받을껴~~~학생들~~ ㅎㅎㅎ

조개 만나게 구워드셨삼...삶아 드셨삼!!??

 

 아~무지 덥습니다..

그래도..많은 사람들이..물속에 있습니다..

물놀이하는 사람 조개 잡는 사람ㅎㅎㅎ

 

 

 

전체 동영상 한번보시공...ㅎㅎ

조개체험입니당...ㅎㅎ

 

 

 

몇분만의 수확이라..흥분한 사람들..자랑(?) 이대단합니다..ㅎㅎ 

 

 

멀리 광안대교가 보이고...햇살아래...조개잡이에 물놀이에 모두가

정신없는 오후한때입니다..^^;;;

 

 

대량수확물을 이미 확보한 사람들이 모아둔 조개를 담아봅니다..ㅎㅎ ^^...

참 대단한 실력입니다..

그래도 허리정도에서 잡아야하는디...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추억만들기에 정신이 없습니다.^^

 

 

꼬마 아기도..조개 잡이에 한창 정신이 팔려 있었습니다..ㅎㅎ

좋은 추억으로..가슴에 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ㅎㅎ

 

 

많은 사람들이...조개잡이 재미에 푸~~욱 빠졌습니다.

뿌나도...들어가서 잡고 싶은 맘 간절한디....ㅋㅋㅋㅋ

아~시간상~~다음으로 ..연기해봅니당...

조개들~~딱~!!! 기달리~~ ㅎㅎ 

 

 

다들 한손에는 그물가득이...조개를 담고 있네요...ㅎㅎ

 

 

아이들..어른들..다~ 재미에~~푹!!! 빠져있습니다..ㅎㅎㅎ 

 

 

오늘 주말 광안리해변에 조개 줍는 재미에 빠져 보는 것은 어떠신지요!!?? ㅎㅎㅎ

 

 

아~태양이 작렬하는...이곳..광안리해변..많은 사람들이 더위와..싸우(?) 고 있습니다...ㅋㅋㅋ

 

 

흡족한 모습의 꼬마 아가씨 ^^;;;;

오늘은 기분이 짱좋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ㅎㅎㅎ

 

 

 

이 아가씨..죄짓은 것두 아닌뎅...카메라를 피하시는..

하지만 알죠...고마운 것...

이렇게 자료화면 제공을 해주셨네요..

조개 사진 고마워요..ㅎㅎ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립니다..ㅎㅎ

 

 

앗!!! 꼬맹이의 포스가...오늘 조개 다~~잡아버릴 듯한 포스입니다..ㅎㅎㅎㅎ

 

 

사람 사람 사람들~~~~ㅎㅎㅎ

 

 

아~뿌나도 빠지고 싶다규~~~ ^^;;;

 

 

한쪽은 튜브타고 한쪽은 요트타고..한쪽은 조개잡구..

다양한 이벤트가 벌어지는

부산 광안리해변에서 뿌나 였습니당..ㅎㅎㅎ

 

 

 

 

수영구청 문화관광 홈페이지↙클릭

http://www.suyeong.go.kr/03_culture/index.asp

 

 

 

  

     

      free counters 

 

2783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