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맛집]치명적 키스를 부르는 커피 24K 골든 커피! 세상에나 이런 커피가 있넹. 부산 커피 갤러리

728x90
SMALL

뿌나...^^ 요즘...

테마 여행에 푸~~욱 빠져 있습니다.

특히 커피 여행은 참 재미있는 여행중에 하나입니다.

무지 좋아하거덩요..ㅋ

밥은 안먹어도 커피는 먹는..헐~ ㅋ(먼 자랑이라꼬 !!!)

아주 싼 커피..젤루 좋아하는 것이 린즈향의 300원 커피입니다.

 

헌데..뿌나...충격적인 커피를 보게됩니다.

타지마할이 있는 커피....

 

먹어면서 느낀 것은 이것은 키스를 부를는 치명적인 커피라해도 되것다....

그래서 옆의 지인에게 급하게 인증샷을 부탁하고 입술을 좀 찍어 달라했습니다.

(연출을 잘하지 않습니다...헌데..이날은..모델이 없었서..ㅠㅠ)

 

보이시나요....

이곳의 관장이신 오현님과 마스터이신 이미리님께서 개발하셨서 선보이신~

장인의 혼이(?) 들어간 작품(?) 이랄까요..

먹기가 아까웠네요...ㅋㅋㅋ

 

사랑의 고백을 이 한잔(24k 골든 커피)과 한다면....

100%로의 성공을 가져오지 않을까요...!?

 

금빛은 치명적인 유혹이 있는 색상이고...

그 빛깔은 역사를 바꾸어 놓기도 했죠??

 

오늘 뿌나가 소개하는 것은 치명적 유혹(가칭 뿌나 설정) 커피한잔 어때요 !!??

벗님들.....

 

처음 느낀 인도 타지마할의 느낌에서.....

 

타지마할을 알고픈분은 ^^;;;; 요기 클릭 ^^

[인도여행]인도 샤자한 아내 뭄타지마할을 그리워하며 만든 타지마할 잘있겠죠...^^;;;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015 

 

먹어면서 순간...

 

인도 샤쟈한이 아내에게 이른 느낌이지 않았을까!?

죽은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무덤과...

 

24k의 커피를 비교한다는 황당한 뿌나이지만...

적어도 타지마할을 본 사람이라면

수많은 인력과 비용...나라의 경제를 파탄으로 갈만큼 큰 공사

사랑의 미련...그리움...치명적 유혹의 그 무엇(?)

 

치명적 키스를 부르는 느낌의 24k  골든 커피....

 

먹기가 아까웠다는 과한 표현으로 이 맛을 대신 할 수 있을까요??

먹고난뒤

오랜 동안 세~~한 금속성 맛이랄까...

그 여운이 너무나 ..오래..기분좋게 하는 무엇이 있었습니다.

 

 

모델이 여자분이였다면..캬~~

쩝...모델이 영~~~ ㅠㅠ...엉엉감안하시구 보삼....ㅋ

 

뿌나가 먹은 24k 골든 커피 15,000원.

가격대비 성능...

한번의 프로포즈(?) 에 드는 비용이라면..뿌나는 참...해볼만 하다고 생각하는데..벗님들은?? ㅎㅎㅎ

 

 

부산커피 갤러리

매니져 이미리

 

051 - 754 - 1734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도 1266번지 (꽁꽁 숨어있는 곳 ㅋㅋ)

 

 

 

 

혼을 넣는 작업(?)

몰래 담았네요..ㅎㅎㅎㅎ

 

하나의 직업에..몰입하는 삶도..참 멋나고 이쁘 보입니다..^^

이글을 통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마스터 이미리 님에게 감사를 전해봅니다.^^

 

고마웠네요..많이 배웠습니다..완전이뻐

 

이부분은 매니져 이미리님이

맛나는 커피 시연이 있었네요...

 

시간이 된다면..오시는 모든 손님에게 이렇게 ...

친절한 설명과 커피의 유래..

 

맛난 내림 커피를 설명해주십니다.

포트에 보이시죠 ??

 

온도 조절 캬~~~ 85도씨...

그래야 내리면서 날아가는 온도와...

 

적정 수준의 70 ~ 75도의 맛난 커피를 접할 수 있다는..친절한 설명..캬~~~

 

직접 해볼 수 있답니다..^^

재미와 흥미가 있는 이곳 부산 커피 갤러리입니다...

 

내려먹는 커피 샾~ !!!

 

매니져분의 행동 하나하나는

품격이 있었다고 할까요 !? ㅎㅎㅎ

쌩유 

 

커피를 따르는 모습에도..

품이 보입니다..^^

 

내림 커피시 부풀어오르는 것 ^^ 이것이 참 또..볼꺼리 입니다....

궁금하시면 500원이 아니라..가셨서..ㅋㅋ

 

옆에서 보는데..참..커피를 사랑하시는 분이시군아..하고 느끼는 순간의 모습입니다.

 

첫잔보다는 뿌나는 2번째가 맛이 있었을까요 ?? ㅋㅋㅋㅋ

 

도미니카 "콘스탄쟈" 입니다.

 

색깔이 넘..이뽀요...ㅎㅎㅎㅎㅎ

 

뿌나의 두번째..^^

 

두번째 내림 커피가 색깔도 맑고 더~ 좋았던 뿌나..

(이러니 ㅋㅋ 멀모른다는..ㅋㅋ)

 

순간 포착 !!!

 

 

직접 하나하나 짚어주시면서 ...

감동..감동...완전이뻐

 

 

 

부산 커피 갤러리의 곳곳에는

7080부터..아주 오랜...재미난 것들이 구석 구석에..있었답니다.

 

숨어있었도..찾아가는 이유가 있두만요...^^;;

벗님들...이런 곳에서...옛 추억과 ..다가올 미래의 ...계획을 해보시는 것도..

 

신혼 여행?? 사랑고백?? 추억 테마여행 ??

이곳은 작은 소망과 치명적 커피가 있는 곳이였네요..

 

언젠가..사랑하는 사람과 한잔의 커피와...사랑고백을 하고픈..그런 곳이였답니다..ㅎㅎㅎㅎ

(망구 뿌나 생각)

 

추억의 흑백TV 14인치..ㅋ 울집에도 있었담서..ㅋ

 

 

앞의 이선희님의 가요책..ㅋ

 

요강, 고무신, 구슬....

순간..어릴적..생각이...심장을 때리네요....

 

 

간판도 엄고...

그냥..이렇게...입구의 모습니다..ㅎㅎㅎ 잘 찾아가세요..ㅋ

 

 

입구의 바닥입니다..신기해서..^^;;;;

 

입구에서 내려가는 계단...이뻐요..조명빨(?) ㅎㅎ

 

전체모습...

 

디제이 박스..한때..뿌나도 이런 곳에서...ㅋㅋ

 

왠지 이곳과 어울리는 스텝분..^^

초상권으로다...가립니당..

멋쪘네요..ㅎㅎ 님~~~ 이름두 못 여쭈어보공..ㅎㅎㅎ

 

한켠의 아기자기함들..ㅎㅎㅎ

 

이것이 다음 메인에 떳다면서..^^

자랑하신...ㅎㅎ

 

커피 3원 ㅎㅎㅎ

브라질 어쩌구하는...캬~~~ ㅎㅎ 이렇게 직접 또 봅니다..ㅎㅎㅎ

 

 

1940년 1월 13일...뿌나 나기 훠~~~을 씬전..ㅋㅋ

 

요즘은 과학입니다..

맛도 과학..ㅎㅎ

 

요즘은 커피도 예술입니다.

커피 24k 골든 이놈은 대략..(0.09g) 이랍니다...

고급 회에서 맛본..골든 ㅋㅋㅋ

 

이제는 커피에서 먹어봅니다...

뿌나의 몸속에..금들이 있을까요?? ㅎㅎㅎㅎㅎㅎ

 

치명적 유혹의 커피....

어찌..금을 먹고 사랑을 외면 하겠습니까?? ㅋㅋ

-뿌나생각-

 

멋찌죠 !!!!

 

가게에 들어서면..전망입니당

작지만 작지않은...이곳 부산 커피 갤러리...

 

 

 

 

  

 

free counters

 

 

 

2798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