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함양여행]22세기를 위해 보전해야 할 아름다운 숲이라 호~~~ 상림 숲 연꽃밭에서

728x90
SMALL

함양군

산삼의 고장,

물레방아 고을!

이면서~

 

상림 숲으로 유명한 함양의 자랑인 연꽃밭을 소개합니다.!!!

 

 통일신라 말에 조성된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림이며

봄의 신록, 여름의 녹음, 가을의 단품, 겨울의 설경등 사철을 통하여 그 절경을 맛볼 수 있다.

상림에는 40여종의 낙엽관목등 116종의 나무가 1.6km의 둑을 따라 80 ~ 200m 폭으로 조성되어 있어 관광을 겸한 체험학습의 장으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

 

오늘 뿌나가 소개하는 곳은 연꽃밭입니다.

함께 가시죠 ^^ 흠흠흠 ~~ ㅎㅎㅎㅎ

 

15호 태풍 볼라벤이 올라온다는 하루전 하늘은 변화무쌍했담서~~  

뿌나..그렇게 오래 살진 않았지만..

하늘구름이  그렇게 많은 아름다움을 준적이 없었네요...ㅎㅎㅎ

 

자료사진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ㅜㅡ....

살짝 살짝 보이는 하늘을 한번 보세요 ^^;;;;(오늘의 포스팅 팁!!! ^^)

 

 

뿌나...연꽃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오늘 알았다면...ㅠㅠ...

정말...많았습니다...

쪼매 아쉬운 것은 한글이름이....많이 안보이는 것이 아쉬움이라면 아쉬움이죠...ㅠㅠ

 

왼쪽으로 갈까요~~~~ ♩♭♬

 

내년에는 이곳에 와~보고 싶습니다..^^;;;;

연꽃이 만개할때..정말..기대가 되는 곳이였네요...ㅎㅎ

 

오른쪽으로 갈까요~~♬♪♭ㅎㅎㅎ

 

아직도...연꽃이 남아 있었서..

뿌나가 담아봅니다..^^

뿌나 첫 출사때..연꽃담으러 갔다가...ㅜㅡ...

아시죠...배경만 담고 왔는뎅...

 

이번에는 그래도 흉내는 내어봅니다..^^;;;;

 

 

 

 

 

 

 

 

 

 

 

 

보이나요!? 청둥오리 한마리 ?? ㅋㅋㅋ

 

하늘의 구름과 상림 숲과 연꽃밭....

 

 

 

 

 

 

무늬칸나

 

루이스시오컴

Louise siocum

 

꽃푯말에 잠자리 모음..ㅋㅋㅋㅋ

 

 

 

잠자리가..ㅋㅋㅋㅋㅋ 있었서..

 

 

 

이사워타포링

Isawataforing

 

 

물양귀비

Water Poppy

 

 

쟈스마인

Jasmine

 

이너라이트

Inner Light 

 

 

레모시폰

Lemon Chiffon

 

 

 

순식간에 변화하는 구름의 모양~~ 호~~~ ^^;;;

태풍이 얼매나 대단하기에..이렇게 변화가 무쌍한지..

많이 쫄았답니다....ㅜㅜ...

 

인공으로 조성된 곳이라

아기자기 합니다..^^;;;

 

휴일을 맞아...나들이 나온 벗님들 ^^;;;

 

 

산책길로는(숲길) 자전거랑 오토바이가 ^^ 천천히 주변을 느끼며..

아해의 모습이 너무나 신나합니다...^^;;;

 

 

 

 

 

이가족들의 함박 웃음이 너무나 좋았네요 ^^;;;

너무좋아서 올렸지만 내리라면 내릴께요..^^;;;

 

아주 햇쌀이 강력했는데...

정말 프로의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간간히 보이는 하늘은 무척이나 이뽀담서~~ ㅎㅎ

 

함양은 물레방아로 유명한 곳입니다..

다음에는 연암물레방아공원을 가고싶네요~~ ^^;;; 

 

하나하나 세세하게 신경을 쓴 것이 ....

통일신라시대라...훅~~!!!!

한번 더~놀라봅니다..ㅎㅎㅎ

(물론 숲이 그런 것이고..이곳은..다시 조성되 것이라 알고 있습니다.오해마시길 -뿌나생각-)

 

유유자적하게...

상림의 연꽃 밭을 즐긴다면...하루가 모자랄 수 있다는 ...

뿌나생각입니다..ㅎㅎ

도시락 싸와서뤼~~~ㅎㅎ

 

 

 

시원한 산책길 숲~

 

 

 

 

 

상림숲 입구게시판

함양군 관련 관광지및 계략적인 것을 적어두었습니다..^^;;;

 

 

 하늘의 모습을 잠깐 모았습니다...정말 순식간에 변하는 것입니다...

 

 

 

 

 

 

상림공원

상림 숲

 

경남 함양군 햠양읍 운림리 341 - 1

 

함양군청 홈페이지

http://tour.hygn.go.kr/main/

 

함양군청 문화관광과 055 - 960 - 5162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