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맛집양평]고속도로 고속국도 휴게소 먹거리 마땅한 것 잘 없다 헌데 "여기가 좋겠네" 휴게소 한식부페 좋은데..

728x90
SMALL

서울이나 인천 일산에서 춘천이나 강릉 속초 인제를 가려면 지나는 국도가 있다...

국도 따라 많은 휴게소 중에 뷰페식의 퓨전이 있었서 뿌나..놀란 맘에 소개해본다.

오늘도 즐거운 주말을 맞아서...춘천이나 양평을 지나서 인제를 향하는 분들(물론 동해쪽의 강릉이나 속초를 향햐는 벗님들)

기억하셨다가 한번 들려보심이...

가격대비 성능(?) 괘않았다는 뿌나 생각 ㅎㅎㅎㅎ

 

깔끔하고 친절한 스텝들의 모습에서 한층더~ 신뢰가 간담서...

맛도 뿌나의 입맛에 좋았는데 벗님들의 생각은 어떨지..^^;;;

누차 강조합니다.가격대비 성능 좋았담서..^^;;;;

 

 

 

무늬만 부페가 아닙니다..지금 보는 것 ^^ 조금 눈치보면서..찍는다고..종류별로 못찍었네요..

후식으로 먹는 과일...죽..다양한 먹거리가 있었습니다..ㅎㅎ

 

 

다양한 고기류 양념 소고기 양념돼지고기

보이시는 그대로입니다..^^...

보통은 마감시간이면 먹거리가 빠지는 것이 현실인데...

이곳에는 마감시간임에도 많은 먹거리가 있었습니다..^^;;;;

 

 

후식으로 호박죽, 숭융, 식혜, 수정과 ^^;;;

 

 

딱 1층으로 계속 만들어 내어 오던 김밥 ^^;;; 맛났다면서...한 세줄먹어도 본전(?) ㅎㅎㅎㅎ

요즘 김밥 1줄에 1300원 x 3 = 3900원 캬~~~단순 계산으로 대박 ^^;;;;

 

 

 

 

정신없이 먹다보니..^^ 맛과 기분에 포스팅했담서...^^ 지송 뿌나도 사람인지라..넘 고프면 먹는다면서...ㅠㅠ...

 

 

이날 뿌나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4접시 먹었다는..ㅜㅡ...지송..

배가 고파 폭풍흡입....3개째 부터...이렇게 ...인증샷!!! 헐~~~이러니..모가 되겠습니까!!?? ㅎㅎㅎ

 

 

점점 줄어드는 음식...ㅎㅎ

 

 

된장국 ^^

 

 

동치미 ^^

 

 

3번째 접시와 4번째 접시의 바닥 ^^;;;;

 

 

그리고 숭융 ^^;;;

 

 

넓은 실내 ㅎㅎㅎㅎ

휴게소 변해야 합니다...친절과 써비스 특히나 먹거리의 변화가 우리나라 방방곡곡

변했으면 하는 뿌나 생각..^^;;

관계자 여러분 ^^ 여행의 8할이 먹거리가 좌우합니다.

한번 잘먹은 여행길 길이길이 기억난다 ^^;;; -뿌나생각-

 

한식부페 1인당  7,000원

 

(주) 여기가 좋겠네 휴게소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031 - 772 - 7382

 

경기 양평군 용문면 삼성리 220-17

 

 

옆에 분은 자주 다니는데 낮시간에는 줄을 선다네요..헐~~~^^;;; 그럼 벌써 소문이 났다눈 ...

 

6번 고속국도 용문터널 지나면 양평에서 인제가는 방향의 휴게소입니다.

 

입간판이 이렇게  보입니다.

 

 

광고 카피의 기본 넓은 추차장 보유~~~^^ 왜!! 휴게소닌깐...ㅋㅋㅋㅋ

 

 

 

  

     

      free counters 

 

2773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