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맛집부평]오구당당(吾口當堂)에서 논우렁쌈밥의 위력에 빠지다~ 헐~~~^^

728x90
SMALL

봄이 다가 오면서 팸투어 일정도 많아지고

 

덕분에 못 보던 벗과 지인들도 만납니다.

 

쭈니는 성격상 쉬는 것이 여행  인가봅니다.^^

 

부평에 살고 있는 지인...그 벗은 여행 전문가입니다..

 

맛집도 잘 선택하구요...그 벗이 소개하는 곳에서 쌈밥 정식을 대접 받았습니다.

 

참 묘한 맛이 있기에 벗님들과 공유하려합니다..

 

이날은 서울이 갑자기 영하 5도로 떨어진다는 꽃샘 추위가 한창일때 벗과 함께..한 자리였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벗에게 감사합니다...^^;;;;

 

항상 그자리에 존재한다는 것..그것이 얼마나 힘던 삶인가를 잘 알기에...

 

변하지 않는 품성으로 오래오래 그렇게 알고 싶습니다..^^;;;

 

 

 

 

오구당당 벗님들 당당하지 않습니까?? ㅎㅎㅎㅎ

이글귀 보고 쥔장은 한자좀 하는 분이다는 생각이 스쳐갔습니다..ㅎㅎㅎ 

내입에 마땅한 집 (?) = 오구당당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두레박에 따뜻한 물을 줍니다...음...^^ 쭈니 두레박 좋아합니다..

물론 프라스틱이라..그렇게 생각하지만..

전...쥔 양반의 그 느낌이 참 좋습니다..ㅎㅎㅎㅎ -쭈니생각-

 

 

 

한상 가득히 나옵니다....대표 양념 논우렁(다슬기) 양념장

(요고 별미입니다..묘~한 맛인데 입에 딱!!! 맞던데요..

쭈니...맵고 달고 신 것은 그리 좋아 하지 않는다는...ㅋㅋ) 

 

 

각종 쌈들 ^^ 

군침이...살짜기..돌죠!!

이해합니다...ㅎ

 

 

그리고 계란찜 ^^;;;

 

 

비비기전에 논우렁(다슬기) 가득한 양념장입니다..^^;;;

 

 

잘양념된 논우렁(다슬기)양념장을 이렇게 퍼서 ^^;;;

 

 

국물과 두부 ^^;;; 

함께...

 

 

각종 반찬을 쌈에 싸서...^^;;; 입으로 가져가 봅니다..ㅎㅎㅎㅎ

쭈니 항상 이런 말 합니다...ㅎㅎㅎ

 

음식은 좋은 사람과 먹으면 그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다 -쭈니어록-

 

논우렁 쌈밥 정식

7,000원

쭈니 가격대비 참 맛난집이네요..^^

친절도...캬~~~ 됩니다...ㅎㅎㅎ

 

일하시는 분들이 참..인상 밝게...맞아주시며...기분좋게 해주셨습니다.

 

쭈구미 덮밥 6,000원

쭈구미해물찜 대 34,000원 중 29,000원

쭈구미전골 대 34,000원 중 29,000원

철판쭈구미 대 34,000원 중 29,000원

 

 

가게 한켠에 당당하게 자리잡고 있었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또..이렇게 친절하게 설명까지..^^;;;

 

오구당당 논우렁쌈밥 원조집이죠 ^^;;;(어쩐지...)

032-505-3388

인천 부평구 부평동 546-83

 

  

     

      free counters   

 

2757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