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맛집성남]"미가도" 일식집에서 먹은 점심특선 갈치조림 오호라~~~

728x90
SMALL

입맛이 없을 때...

 

지인의 맛집소개를 받아보는 것도 참..좋은 선택이다..-뿌나생각-

 

그래서 마주친 갈치조림

 

창원에서도 갈치조림이 유명한 곳이 많다 ^^;;;

 

이곳 성남의 미가도 일식집에서 먹는 갈치조림 점심특선은 뿌나가...반했다 히~~~^^;;;

 

적당한 가격에 맛난 갈치조림....조요한 곳에서 우아한(?) 식사를 한다...아~~비~~~욧!!!!

깔끔한 식탁의 찬반과 갈치조림...보이시는 지....ㅋㅋㅋㅋㅋ

 

한상 가득하다..^^;;; 어찌...이것이...1인분 7,000원하는 갈치조림인가!!??

 

이렇게 나오면 남는 것 있나!?  몰랑...갈치가 금갈치라는디...히~~~ 

 

일식스탈이라...주방장님이 요리를 가져다 주시공..신경쓰~ 주신다...^^

 

지인과 친하신 분이라 더~신경쓰 주시낭!!?? 덕분에 뿌나만 신났다눈~~ㅋㅋㅋㅋ

 

 

 

허~참..이렇게 봐두...헛이 없넹...^^;;; 맛도 좋았습니다..

 

사라다는 추가 까장...^^;;; 히~~~ 

 

 

갈치조림 기다리면 기다릴 수록 맛나는뎅..

뿌나 급한 맘에...히~~~~^^ 벗님들은 기다려서 맛난 갈치조림을 드시기를....

 

두번째부터는 아주 쪼려서 먹었담서...ㅋㅋㅋㅋ

 

  

 

 

 

 

아~~~네..갈치 맛입니당..아시죠...식감이 음...음...맛나는..ㅋㅋㅋ

 

 

요것두 참 알싸하니...^^...알같은뎅..식감이..참 좋았네요..향긋함이 함께해서 그런가...꺙ㅋㅋ~씹히는 톡톡...그맛...ㅎㅎㅎ

 

 

사라다가 좋아서...추가해서 먹었습니당..ㅎㅎ 

 

 

 

매추리알...히~~~^^;;;

 

미니 불루커리(?)...그리고 강남콩 ㅎㅎㅎㅎ  

 

 

 

해파리 ^^;;

 

가지무침 ^^;;; 

 

 

시원한 열무 ^^;;;

 

 

 

뿌나가 좋아라하는 전 ^^;;;;

 

 

 

이것을 동침이라해야할찌...^^;;; 참 시원했습니다..

갈치조림과 어울리는 맛이였네요..ㅎㅎ

 

갈치조림 1인분 7,000원

 

미가도

일식전문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2508 2층

예약문의 ^^;;;

031 - 721 - 3427

 

 

 

 

 

 

 

  

     

      free counters 

 

2772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