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맛집인제]할머니가 구워주는 황태구이랑 더덕구이랑 호~~맛나 할머니황태구이 ^^

728x90
SMALL

강원도 인제군이 황태로 유명한 것은 벗님들 다~아시죠??

 

그래서~뿌나가...황태를 맛났습니다...ㅎㅎ

 

거뚜...유명한 집으로 다~ 이집이 본디는 손순두부로 시작한 곳이라하는뎅...

 

일딴 맛을 봐야...^^;;;;(뿌나생각) 소문의 진의를 알죠!?? ㅋㅋ

 

그래서...지인에게 부탁 드렸습니다...황태구이하나 더덕구이하나..먹자공..^^;;;;

 

왠 생고생..ㅋㅋ 정말 지송하죠..^^;; 먹는 것을 맘대로 못먹는 것 만큼..

 

힘든 것이 없는뎅...ㅜㅡ (이글을 빌려 지송합니다.^^;;;;)

 

여기는 백담사가는 길목에 있는 곳이죠~ㅎㅎ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곳이기도하구요 ㅎㅎ 백담사 앞의 음식점의 주~메뉴는 황태구이랑 더덕구이라는 것 그리고..

 

순두부는 써비스로 나온다는 것..ㅎㅎㅎㅎ

(예전에는 이곳이 거의 순두부로 많이 유명했나봐요 가게마다 판매)

 

거의 식당들이 그런 컨셉(황태구이나 더덕구이를 시키면 순두부는 공짜)으로 하는 듯했습니다..^^

 

뿌나가 그 많은 식당을 다~가 본 것은 아니닌~깐요..ㅎㅎㅎ

 

 

캬...딱!!! 봐두 침이 입안에 고이지 않습니까?? (뿌나만 그런가...컁~~~ㅎㅎ)

 

 

전체샷~~한번 잡아주시공..^^;;;;

이순간까지..입한 가득이...침이..고여 있었담서...ㅋㅋㅋㅋ

 

 

순두부의 맛 ^^(공짜입니다) 그리고 김치 ^^;;;;

 

 

시래기와 무우말랭이

 

 

약혼과 고추장아찌..

 

 

곰취와 옷나무 이것 맛이 참 알싸하니..^^;;;;

산나물 맛납니당..ㅎㅎ 냄시두요...학~~여기는 청정지구인 인제군입니다....

산나물 축제 할만합니당..ㅎㅎㅎㅎ

 

 

 

그리고 황태 ^^ 구이.... 매콤하니...^^;;;; 구수한 맛이였습니다.

 

황태에 대하여 자세히 알고싶은 분은 클릭 ^^;;;↙

 

http://www.inje.go.kr/home/tour/product/pro_01.asp?idx=9

 

 

요것이 참 순하면서 매콤한 맛이람 설명이 될까요?? 영양가 아주 높은 담백하며서 별미중 별미죠!!!

 

여행중 먹는 황태의 맛은 많은 사람들에게 남녀노소 없이 인기 별미중 하나죠!!?? ^^

 

 

 

 

 

그리고 상상 초월을 했던 더덕구이...별미맞습니다..맞고요 ^^;;;;

 

칼슘및 비타민 C가 소량 함유되어있고..생채로 먹으면 신경과민이나 불면증에 좋다하공..^^

굽는 다고 이 효과가 100% 죽진 않겠죠...

남자분들 거시기에..좋은 것이기도 하죠~ㅎ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황태구이정식 1인분 10,000원

더덕구이 1인분 12,000원이였습니다.

 

예전에 할머니 순두부가 이름을 이케 바꾸었네요 ^^;;;

 

할머니순두부 ==> 할머니황태구이

 

033 - 462 3990

 

 

인제군 북면 용대리 916-1

 

 

 

 

오른쪽에 보이는 편도 1차선 왕복 2차선 도로가 백담사로가는 메인 길입니다...^^;;;;

 

혹여 백담사를 방문하시게 된다면 자~~~알~~~보이는 곳이기도 하구요 ^^;;;

 

 

요즘 뿌나 얼굴을 조용하게 숨기는 겜을 하고 있습니다..^^;;

뿌나의 인증샷은 잘~~알~~찾아보면..항상 있습니다...어디에?? 포스팅에..^^;;;

 

너무 대놓고 뿌나 인증샷!!!에서...지금은 숨겨진 인증샷 ^^..

아시는 벗님들은 눈치 챗겠지만요..ㅎㅎㅎ 흠흠흠 ^^

 

 

여기는 강원도 인제군입니다.

각종 장아찌 및 김치판매를 하는 매대...호~~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들어가는 입구 계산대에 있습니다...

 

 

시간상 식사시간을 피해서 다녔습니다..^^ 그래서 한산하게 맛도 보공...^^ 포스팅 촬영도 하공..ㅎㅎㅎ 이래저래 좋았네요..ㅎㅎ

 

 

보이시죠?? ^^ 제가 위에 순두부두 올려놨습니다..^^

국으로 써비스입니다..맛이 있던데요..ㅎㅎㅎ

매콤함의 더덕구이와 황태구이의 맛을

중화시켜주는 맹맹한 순두부의 맛...캬~~~별미 맞습니다.^^;;;

이맛~~어쩔거얌...ㅎㅎㅎㅎ

 

 

 

 

 

  

     

      free counters 

 

2773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