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맛집인제]일찍 진동계곡 산나물축제도보고 아침은 "솔밭 막국수" 두부구이랑 두부찌게 먹고.

728x90
SMALL

인제의 맑은 공기속에서...

 

아침 일찍부터 먹거리의 대박집을 만났습니다...학 ^^;;;;;~~

 

시골 어느 작은 식당....(귀둔리마을의 식당은 3개랍니당^^)

 

큰 기대없이 아침일찍부터...마구마구..돌아 댕기는 뿌나의 설레임으로...배가 고파습니다.

 

그래서 작은 마을(?) 작은 식당(솔밭막국수)에서 두부구이와 두부찌게를 시켜봅니다 ^^;;;;

 

핫!!!! 반찬 마다 뿌나 입맛을 자극합니다.(딱 맞아습니다....대박 ㅋㅋㅋ 따봉!!!)

 

여사장님의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자료사진 올려드립니다 ^^***-

 

다~이유가 있습니다...^^

 

맛은 친절 써비스와 함께 한다는 것...

 

인제여행이 즐거워지는 이유이기도 했습니다.!!!

 

제 7 회 진동계곡 산나물 축제를 구경하고 조금 늦은 아침을 먹는 뿌나....대박집을 맛났습니다..

 

빵~~~빠라~~~빵!!!! ^^;;;(인제여행 시작의 먹거리와 여행은 좋은 추억이됩니다)

 

그렇게 많은 두부를 먹으러 다녔지만...인제군의 솔밭 작은 식당은 정말 별미의 집이였습니다..

 

뿌나..이곳에서 살고파요 ㅠㅠ.....

 

 

완전대박~전체샷!! 때려주시공...(포스팅하는 내내..너무나 기분이 좋타면서) ㅎㅎㅎㅎㅎ

시골 밥상 할머니 밥상...(여사장님은 할머니 아닙니다 ㅎㅎ)

보통 반찬은 한나~둘~정도가 입에 맞지만

이곳에서 맛본 반찬은 다~~~뿌나랑 맞았습니다..

함께한 지인도 짱이라공...까칠하신 분인데....정말 맛이 입에 맞다고 하셨습니다....

 

 

이제는 내년을 기약해야겠죠...

진동계곡 산나물 축제↙

 

[인제여행]제 7 회 진동계곡 산나물축제 오픈전에 뿌나다녀오다. 축제 맛보기였습니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469 

 

 

반찬은 계속 추가 되어 나왔습니다..이게 무슨 두부찌게 정식입니까...한정식이징...ㅎㅎㅎㅎㅎㅎ

푸~~하하하.....^^;;; 

 

 

요기 비닐봉지 (?) 사장님의 배려였습니다. 너무나 양이 많아서 뿌나가 좀 싸주시면 안되냐공...^^;;;

그러니 친절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ㅎㅎㅎ 감동의 스나미~~~ㅠㅠ...

 

누룽지 보이시죠?? 여러분 보라빛의 누룽지 보신분?? 캬~~~

이것두 맛보람서..포장해주셨습니다.....(모~거져 마구 주시는 넉넉한 맘(?))

 

대한민국 어디에 이렇게 맘 넓고 맛나게 식당하시는 분이 있다말입니까??

 

강원 인제군 인제읍 귀둔리 22-33 번지 솔밭막국수집

 정말 맛나고~량많고~인심후~~~한 사장님

 한끼식사만 하기가 너무나 억울하다~~~~~~~~~~~~~~~~~~~~~~~ --뿌나 생각--

 

포스팅하는 이순간마져도..입맞을 다짐서...지금 부엌에서 누룽지가 되어가는 저기 보이는 누룽지가 익어가고있습니다..

벗님들 ...인제를 찾으셨을때...이곳 귀둔리 솔밭막국수집에서 두부찌게나 두부구이 드셔보삼..

 

놓치는 순간 정말 여행의 즐거움이 달라집니다..

드시는 순간 인제여행은 업그레이드 되시는 겁니다...ㅎㅎㅎㅎ

금강산도 식후경~~~~ 일딴 드시고.....여행해보세요...

여기는 인제군 인제읍 귀둔리 22-33 솔밭막국수집입니다. 꼭!!!!! 두부구이 두부찌게 드셨야합니다..ㅎㅎㅎㅎ

 

뿌나 강력추천...예술입니다~~~~~호~~~~ㅎㅎㅎㅎㅎ

 

 

요~때깔에 ^^;;;;; 두부구이 ^^ 여느 두부의 식감을 가지고 있지만

그 고소함이란..말로..표현 못합니당...ㅎㅎㅎㅎ 정말요 ㅜㅡ....

이거 우예(어찌)표현을 하제..ㅠㅠ 아~뿌나 간만에 깝깝해집니당...(국어공부좀 더~할껄..ㅋㅋㅋㅋ)

 

 

김치도 막 양념을 하셨다는...여러분 아시죠!!?? 맛집은 이렇게 바로 일정량만 새로 만든다는 것...

아싹함과 신선함 김치와 두부의 맛남..끝장났다고 봐야합니다....ㅎㅎㅎㅎㅎ

이맛...허~~~참..표현할 길이 없넹..ㅎㅎㅎ

 

 

눈깜박하니 없었졌습니다..언젠가 영자누이가 방송에서 한말쌈...줄어더는 밥이 야속하다는 것...

실감나는 순간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

 

 

뿌나가 먹은 것은 두부찌게랑 두부구이였습니다.

 

두부찌게정식 1인분 6,000원, 두부구이 1인분 7,000원

솔밭 막국수

033 - 463 - 6664

 

강원 인제군 인제읍 귀둔리 22-33

 

 

 

 

 

저기 두부랑 김치랑 요고..막걸리 한잔하면...캬~~~^^;;; 미치지 않겠습니까?? ㅎㅎㅎㅎ 

 

동네의 식당이 3곳이라 휴일때는 돌아가면서 쉰답니다..헌데 여기 사장님은 담배를 팔기땜시..휴일이 그의 없답니다..

벗님들...이곳 솔밭막국수 식당에서 ^^;;;; 맛을 한번 느껴보세요..

이번 휴가...인제의 시원함을 느끼 실때...벗님들 입맛도 풍족함 한번 주심이..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좋으면 모든것이 다~아름답고 이뿝니다..(뿌나생각)

 

 

한켠의 글도 오늘 따라 참 강하게 느껴졌습니다..ㅎㅎㅎ 

 

정말 시골길의 식당이였습니다...

맛은 대한민국 맛집에 뒤지지 않는 곳입니다...정말, 진짜, 당근, 말밥 엨슬런트~~~!!!!

 

어찌...사장님 손맛이 야무지신지...그맛..지금 이순간도 맛보고싶어요...ㅠㅠ,,,,

 

 

 

  

     

      free counters 

어니스트뉴스 메타블로그에 광고신청합니다

2773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