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동해맛집]봄 햇살 가득한 동해 묵호항옆 수변공원 앞도로 동복횟집이 있다.^^

728x90
SMALL

아침햇살이..재법 따가웁게...내리는...낮입니다...

 

맑은 해장국으로 일품인 복지리를 찾아 묵호항 인근 수변공원을 앞에둔 식당으로 들어갑니다...

 

이미 예약으로 복지리가 한상차려져 있습니다...

 

아삭한 미나리의 향긋함과....복지리 특유의 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쭈니는 복지를 어느때인가 부터 좋아합니다..

 

복지리로 유명한 곳이 부산이닌깐..어릴쩍 부터 접해 온것이 복지리입니다..^^

 

복지리와 함께 먹은 청어회의 궁합이...참..묘한 맛을 아침부터 불러 일어기는 식사시간이였네요..ㅎㅎㅎ 

 

 

우연히도 수변공원입구의 동상이 보이는 곳이 식당이였습니다..조기 보이시죠 ^^

왼쪽에 횟집!!?? 저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동복횟집입니다..^^;;;

 

 

싱싱한 미나리와 복의 만남...^^ 뽀글뽀글..눈에 보입니다..^^ 하~학 ㅎㅎㅎㅎㅎ 

 

 

일딴 맛보기전에..풀샷~~날려주시공...ㅎㅎㅎ

 

 

 

청어회와 소라무침으로 입맛을 올려봅니다..^^;;; 

 

 

자~각각의 앞그릇에..복지리를 나누어줍니다..^^ 오늘은 쭈니가 막내로다..형님들을 챙겨 드립니다..^^;;;;

조심조심....복지리를 형님들께 먼저드리고 마지막으로..^^ 제 것두 앞 그릇에 담습니다.....

음...향이 참~~^^..미나리향과 복의 어울림이...가득합니다...ㅎㅎ 

 

복어탕을 먹어봅니다..1인당 12,000원

 

자기 입맛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물회    10,000원

회덮밥 10,000원

 

모듬회 40,000원

          30,000원

 

매운탕 대 30,000원

          중 25,000원

          소 20,000원 

 

 

 

 

복의 살코기가 참 쫄깃쫄깃합니다...^^ 씹히는 식감이....오늘따라 짝짝 붙습니다..ㅎㅎ

와사비간장에 살짜기~찍어서...흠흠흠...히~~~알죠!!?? 맛납니당..ㅎ

 

 

동복회집

모듬회, 몰회, 회밥,복지리,매운탕 전문

최장환

 

강원도 동해시 묵호동 19통 1반

예약전화 033 - 532 - 7156

핸  펀 011 - 9797 - 7156

 

맞은 편에 앙증맞는 커피숖(?) 있더라구요 ㅎㅎ 엘리스엔 커피 ^^;;; 얼매나..신기하던지..ㅎㅎㅎ  

지나시게 되면..꼭...보셔요..ㅎㅎ

 

 

수변공원의 아침은..참..시원하고..복지리의 향이 입안에 가득하고...

 

커피한잔을 들고 바라보는 동해의 하늘과 바다는....살아 있슴을 깊이 있게 느끼게해주는 아침의 햇살이였습니다....ㅎㅎ 

 

 

 

 

  

     

      free counters    

 

2761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