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함안맛집]그 양으로 승부하는 중국집은 봤지만 맛과 양으로승부하는 이런집은 첨"태화관"

728x90
SMALL

간혹..아주 간혹^^ ..

 

벗님들도 의도하지 않고...

 

만나는 기분 좋은 음식점이 있지 않나요....

 

뿌나 나름...좀 먹는 편인데...

 

이날 배터지는 줄 알았다...

 

함께 지인이 입이 짧아서...짜장 곱배기와....뿌나는 해물삼선볶음밥을 선택....

 

헐~~~~아주..량을 보고는...쓰러졌다...

 

궁금한 분은 꼭!!! 근처가시면 들려보시길..^^;;;

 

뿌나의 눈치로는 어머님과 아들님이 함께 하는 가게인 듯한데...

 

정말...후회 않을 집이당..ㅎㅎㅎㅎ

 

어찌나 친절도 하신지...^^ 첨에는 의색했는데...잠깐만에....아주..이웃집..아주머니...를 뵙 듯...ㅎㅎㅎ

 

너무 허기저...ㅜㅡ...

 

전체 풀샷이..ㅜㅡ....비벼 뿌는 바람에..^^;;; 이해해주삼...

 

 

 

지인의 짜장면이 너무나 많아서 뿌나 빼어 먹는 중..캬~~요고 이에..짝짝 붙었다면서..ㅎㅎ

 

 

깔끔하지 못한 풀샷..ㅋㅋㅋㅋ

 

 

벗님들 량이 얼매나 많은 지 옆에 그릇과 숟가락...등과 비교해보삼..^^ 일반 중국음식점의 배는 될 듯..^^..

 

어머님 자랑...노가다하는 사람은 우리집오면...딱!!! 좋아해~~ ^^ ....그럼..이정도 량에..이정도 맛이면..대박 나죠 ^^;;;;ㅎㅎㅎ

 

 

재료도 많이 사용해요..새우랑..버섯이...몸채..있담서..아주..잘게...한것이 아니라..큼직큼직해요..ㅎㅎ 보이시죠??

 

 

 

짬봉국물맛도..예술~시원하담서..^^;;; 건더기...많고...ㅎㅎㅎ 씹히는 식감이 좋다면서..ㅎㅎㅎ

 

 

짜장면의 풀샷 ^^;;; 쩝...생각보다 색감이 영~~~^^;;;;ㅎㅎㅎ

 

그래도...맛은 짱 이였습니다..^^;;;

 

혹여...량과..질로...승부하기를 원하시는...그런 분들..^^;;;

 

이곳..태화관 한번 이용해보세요 ^^...배달도 된다는 뎅...뿌나는...안시켜봤다는...^^;;;

 

그래도 딱..보면..알잔아요...^^ 맘좋은 아저씨와...이웃아주머니...아주..짱입니다요..ㅎㅎㅎ

 

인터넷보고 왔다고 하시면..쪼매 더~주실껄요!!??..-뿌나생각- ㅋㅋㅋ

 

 

량으로 승부하는 중국음식점은 많이 봤지만 량과 맛으로 승부하는 이런 중국요리집은 첨 ^^;;;; 중국요리 태화관 ^^;;;;

 

 

뿌나가 먹은 것은 짜장면 4,000원(곱빼기 수준 ㅎㅎ)

삼선볶음밥 6,000원

 

전통중국요리

태화관

055 - 586 - 1900

 

경남 함안군 칠원면

 

 

작지만..결코...맛과 량은 작지가 않았습니당..진~~~짜~~~루!!! ^^***

 

 

 

 

  

     

      free counters 

 

2769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