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거제맛집]할머니의 손맛인데!외할머니 손맛....""까치식당""할매 공기밥 더~주이소!! 예~^^

728x90
SMALL

거제시는 아직 발전이 곳곳에 이루어 졌지만...

 

시골의 느낌을 주는 곳이 있습니다.

 

우연히 마주치는 밥맛에서

 

어릴적...할머니의 손맛 느낌을 만날때가 있습니다..^^...

 

순간..그리운 할머니의 모습도 떠올려 보고...할머니는 할머닌데..외할머니 손맛(?)이였습니다.

 

벗들은 우째..그것을 기억해 하고 말씀하신다면..ㅠㅠ...

 

모~~딱히..증명할 것은 없는뎅...

 

그냥...뿌나의..느낌이라고....좀...깊이가면..촉(?)이라...ㅋㅋㅋ

 

넵...뿌나였습니당..ㅎㅎ

 

 

김치찌개의...끊음땜시..뿌연...사진..ㅋㅋ 이것이 매력아니겠습니까?? ㅜㅜ... 

 

 

그...외할머니 손주 왔다고..후라이..해서..올려줍니다..^^;;

그때는 어찌..거리..고마운지...ㅎㅎㅎ 감사히 먹었던..기억이..ㅎㅎ

찌개의 맛도..매우..매웠습니다..

그래서 뿌나...뜨거운 물한컵을 넣으니..(이것역쉬~~외할머니...^^)

외할머니는 부산분이였습니다..ㅎㅎㅎ

 

어릴적..그맛..그느낌..그반찬들....^^;;; 

 

 

 

 

 

 

 

 

 

 

 

 

 

 

까치식당

김치찌개 1인분 6,000원 밥한공기 추가 1,000원 ^^입니다..ㅎㅎ 

 

055 - 633 - 0733

한국전력 거제지사 근처입니다..ㅎㅎ

 

 

 

  

     

      free counters 

 

2767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