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함안맛집]호박 능 굴채 손님 맞이하는 정원 예쁜 ""야촌원두막""가봤니!!!

728x90
SMALL

 누구나 한번쯤은 방문하고픈 정원이 예쁜..

 

모든 손님은 호박터널을 통과해야..식사를 할 수 있는 물론 밖에서 해도 되지만..

 

오시는 분마다..한번은 통과한다는...호박 능굴터널..이곳은 야촌원두막입니다...

 

야촌원두막에서 한끼식사...^^;;;;

 

그뚜...추어탕...비빔밥....환장한담서..ㅎㅎㅎㅎ

 

요고요고 별미입니당...ㅎㅎㅎ 핫!!! 핫!!!!

 

 

보시는 그대로입니다...깔끔, 정갈~~~^^;;;;  

 

 

왼쪽옆에..보이시죠?? 호박..헐~~~^^;;;;

 

위로 주렁 주렁 붙어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정원에는 거북선도 노닐구요 ^^;;; 화사한~~ ^^ 꽃이 펴있구요..ㅎㅎ 

어릴적 원두막두...있구요...ㅎㅎ

참...모...이..것...구경하는 것두..삼삼합니다..ㅎㅎㅎ

 

 

분홍빛 ^^;;;;;

 

 

아기자기한 정원의 온갖 것들..구경도 잼나겠죠 !!??

 

 

요고는 오해마시공..수석입니당..ㅎㅎㅎ ^^;;;; 

이쁜 분재두 있구요..ㅎㅎ

아주..작은...정원을 이곳 야촌원두막으로 옮겨온 듯..합니다..ㅎㅎ

 

 

오늘의 대표음식 ^^....깔끔한 것이 시원한 것이..고소한것이..ㅎㅎ 추어탕되겠습니다..

 

추어국수도 맛나다는뎅...이날..뿌나...비빔과 추어탕으로..먹다보니...ㅜㅡ

추어국수는 맛을 못봤다는..ㅠㅠ 꼭!!! 담에 맛보공...보고하 것습니당..ㅎㅎㅎ 

 

 

그리고 생각도 못했지만...하나 건진..비빔밥 ㅎㅎ 반찬과 비빔밥..추어탕...깔끔하니...

정원만큼 이뿌게...나오던데요..ㅎㅎㅎ 맛도..그만이구요...^^;;;

분위기에...파전에 막걸리나..약주한잔..하시면...신선이 따로 없을 듯..

벗님들 아시죠..이곳은..공기하나는 짱이잔아요..ㅎㅎㅎ 함안인디..ㅋㅋㅋㅋㅋ 

 

 

이렇게 쓱쓱~비벼서...ㅎㅎㅎㅎ

 

 

지인의 맛나다는 소리에..뿌나...냉큼...가져와 입으로

한숟깔...퍼서...가져가 봅니다..

ㅎㅎㅎ 호~~고소한뎅..ㅎㅎ 

 

 

촌된장국두..시원하공..ㅎㅎ 

 

 

추어탕과 백미밥 ^^;;;

 

 

척~부어서..ㅎㅎㅎ

 

 

거시기..좀 뿌리공..ㅎㅎㅎ 알싸~하게 먹어면..요또한..별미죠 ^^;;; 벗님들...드셨보삼..ㅎㅎㅎ 

맛과 분위기에 취하면서..먹는 추어탕과 비빔밥....별미네요..ㅎㅎㅎ

 

 

무우하나 척 올려서리..ㅋㅋㅋ 아그작 아그작 씹어먹어면....쩝...꿀꺽 ㅎㅎㅎㅎ 히~~~~~~~~~~~~~~~~^^;;;

 

최고의 맛을 느낄때..우리는 이렇게 표현합니다..

데끼리~~~ ^^;;;;

 

추어탕 6,000원

비빔밥 6,000원

 

뿌나가 숙제를 남기고 왔습니다..

 

혹시 벗님들 이곳 여름별미와 겨울맛

 

콩국수 5,000원

열무국수 5,000원

겨울에는 떡국 5,000원

 

자랑하시는뎅...드신분...정보좀 주시와요 ㅎㅎㅎㅎ

 

 

이그림 그리는 분 알듯도하고...^^;;; 나무관세음보살~~~ㅋㅋ

 

 

작은 주택이였지만..아기자기함은..여느 식당 부럽지 않을 듯합니다..ㅎㅎ

편안하게..집같은 분위기에서...오손도손...먹는 재미...여기는 칠서면 예곡리 오곡로~~

 

야촌원두막...

 

김대영

 

055 - 587 - 8866

경남 함안군 칠원면 예곡리 617

 

 

거실 가득하게..앙증맞은.....뿌나가 좋아하는..것들입니당..ㅎㅎ

 

 

정원에 원두막 있습니다..ㅎㅎㅎ 뿌나..비오는 날..이곳에서..막걸리한잔..캬~~~ㅎㅎ

 

 

정원입구 식당 입구에는 야외에서 커피한잔(?) ㅋㅋ 시원합니다..ㅎㅎ

 

 

 

 

 

 

 

 

 

  

     

      free counters 

 

2769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