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맛집창원]언양은 아니지만 언양의 맛난 석쇠불고기와 설렁탕맛 기차네~"언양각식당"

728x90
SMALL

오랜동안 다닌 음식점인데...

 

요즘 잊고 살다...오랜만에 고마운 지인을 만났다...^^;;;

 

꼭..맛보여주고 싶었고..딱..기억난 곳이 언양각식당이였다..^^;;;

 

한 5~6년을 뻔질나게 다닌 곳이다...^^ ...

 

앉을 곳이 없는...설렁탕과 석쇠불고기...항상..이메뉴는 변함이 없었다....ㅎㅎ

 

언양의 석쇠불고기도 맛나지만...이곳..언양각식당도...참...맛이 달당..ㅎㅎㅎㅎ

 

요즘 뿌나 블로그 포스팅하다보니...이곳도 소개하고팟다..^^;;

 

벗님들..혹여...설렁탕이나 석쇠불고기 먹고픈 벗님들...이곳에서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고기 다져서 연탄이나 숯불로 구운 석쇠불고기 ㅎㅎ...

 

 

설렁탕 맑은 궁물(?국물)

 

 

 

 

 

 

 

그냥..깍두기랑 먹어두 되구요..ㅎㅎ

 

  

밥두 조금 올려서...쌈사~묵는다는..ㅎㅎ

맛이 틀리담서...진~짜~ ㅅㅅ

 

 

요렇게 다양하게 올려서 쌈싸먹어동..ㅎㅎㅎ

오이무침보이죠..요고요고..추가했담니당..ㅎㅎ

뿌나입맛에..딱!!! ㅋㅋ

좋았담서...

 

 

요렇게 백김치에 숙주나물인가(?)......꺙~~~석쇠불고기랑..참~.맛이..찬에 따라..다양하게.. 느끼게 해주는 맛!!??

식감의 즐거움 이런 아닐까요?? ㅎㅎㅎ -뿌나생각-

 

언양각식당

 

소불고기/소국밥전문

055 - 266 - 8050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16 - 1

 

설렁탕 7,000원

석쇠불고기 13,000원

 

전용주차장 있습니다..^^...한 12대..요고이 단점..ㅋ 이래저래..한 18대가량...하지만 주변 뒤길에..좀있담서..^^

 

 

 

 

  

     

      free counters 

 

2769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