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거제맛집]야외에서 그림도 보고 맛난 것도 먹고 꿩먹고 알먹고 알아요!!??

728x90
SMALL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서서히 사람들이..밖으로 나옵니다.

 

거제의 밤도...사람이 넘쳐납니다..

 

아주 늦은 시간인데...헐~~

 

그림그리는 화가분과 모델이 어린이..^^;;;

 

정말...이뻣습니다..ㅎㅎㅎ

 

그리고..맛난집...오뎅과 떡볶를 먹어며...예술을 감상하는..솔솔하는 재미를 느껴보시지 않으렵니까!!?? ㅎㅎㅎ

 

여기는 거제도의 고현시내입니다..^^;;;

 

 

너무 이뿌지 않습니까?? 그림과...모델의 매치 ^^ 예술입니다...캬~~~ㅎㅎ

 

 

오늘 거제시 고현시민님들 ^^..거리의 예술과..맛난..간식이 생각나신다면..ㅎㅎ

한라플라자앞을 강추합니다..ㅎㅎ

예술과 떡복이..오뎅...왜 뿌나는 ...멋나 보일까요..

적은 비용 ...고효율...ㅎㅎㅎㅎㅎ

 

 

아이유(?) 그리고 다정한 모델들~~~

날씨가 풀렸는데...밤마실갈때...벗님들..잊지마삼..ㅎㅎㅎ

오뎅과 떡볶이..소주한잔도..좋쿠요..ㅎㅎㅎㅎ 짱입니다요..

꿩먹고 알먹고 예술보고 맛난 간식먹공..ㅎㅎㅎ

 

 

 

아~~사장님과 ^^.....너무나 친절하게..삭삭하게..^^//기분좋은 밤시간을 선물해 주셨습니다..ㅎㅎㅎ

 

 

부지런한 손놀림과 ^^....떠나지 않는 웃음..ㅎㅎㅎㅎ

 

 

구색들어갑니당..ㅎㅎㅎㅎ

 

 

 

 

 

 

 

 

 

안과 밖으로 손님들이 앉을 수 있게..만들어져 있습니다..

편안하게..맛나게..즐기삼..ㅎㅎ

 

이곳은 거제시 고현

한라플라자앞 버스정류장입니당..ㅎㅎ

 

 

  

     

      free counters 

 

2767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