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거제여행]잊혀져가는 거제포로수용소를 아십니까?? 영화세트장인데~~호~~^^<1/4>

728x90
SMALL

따뜻한 봄날이 오는 날...

오랜 벗과 거제를 찾았습니다.

언제 이친구랑 다녀봤는지..참..기억이..ㅠㅠ

오랜 세월 서로 먹고 산다고 정신이 없었나 봅니다..

벗은 일을 보고 쭈니는 ...거제포로수용소를 찾아봤습니다...

 

말로는 무지 많이 들었지만...한번도 찾지 못한 곳입니다...^^

그래서..천천히...거제의 유명한 곳을 찾았습니다..

쭈니가 찾은 곳은 거제 포로수용소<제4부>와 고현성 그리고 맛집....ㅎㅎㅎㅎ

시간이 되는대로...찬찬히~소개해 올리겠습니다....

 

벗님들 이번 봄에...가족 나들이....어때요??

참조하셨슴합니다...ㅎㅎㅎ

 

거제 고현 버스터미널에서 그리 멀지 않는 곳에 거제 수용소와 고현성이 있습니다..^^;;;

 

 

 

 

 

마창대교를 지나서 ^^;;; 떠나봅니다...

 

아주 친절하게 상세하게..함께 구경하는 겁니당..ㅎㅎㅎ

 

 

 

거제를 약...20km를 남겨두공..ㅎㅎㅎㅎㅎ 

 

 

거제 시청앞의 거제의 마스코트(?)  

 

 

 

 

 

 

 

시청과 고현성을 지나서..이제...거제포로수용소로 걸어가는 중...^^;;; 

 

 

도로변 가까운 곳으로...감시탑이 우뚝 서 있습니다...

3분에 나오겠죠..쭈니 저곳에서...하염없이 멍을 때리면서...

과거로의 여행을 떠났다 왔습니다...ㅎㅎㅎㅎ

오랜만의 멍때리기는...참 좋았습니다... 

 

 

정비가 아주 잘되어 있는..거제포로수용소의 입구와 주차장의 모습입니다..ㅎㅎ 

 

 

정문 ^^ 입니다... 

 

유적지다운 모습....유모차와 휄체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안내소내부에 비취대어 있는...팜플렛 ^^;;;

 

 

일딴 팜플렛하날 들구..^^ 천천히 읽어봅니다..^^;;;

 

 

 

주차장...텅비어있는..ㅋ

 

 

매표소가는 입구의 모습...

 

 

조각이 참...^^;;;; 특이하고 좋았네요...

 

 

M1 소총의 탑으로...참신한 아이디어...흠흠흠.....^^;;;

 

 

쭈~~욱..둘러봅니다..

 

 

종합안내판도...한번 숙지하공...^^;;;

 

 

 

포로수용소 다운 하이바(핼멧)~^^ 표찰입니다...ㅎㅎ

 

 

특이한..입구..^^;;;

 

 

 

 

 

일딴 쭈니 표한장 끊구요 ^^;;;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에서...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ㅎㅎ

 

 

가족이 함께 참 좋아보이는 모습니다..

상이용사분이라고 하신 어른신과 가족분들이..올라가는 모습니다...^^

 

 

 

 

 

 

매표소 옆의 전차를 옆에서 본 ^^;;;

 

 

 

 

 

 

 

 

 

 

 파노라마로 보는 메레디스 빅토리아호와 주변들 ^^;;;

 

 

 

 

 

공적비에서 보는 주차장 ㅎㅎㅎ

 

 

 

 

자!!!~이제 탱크전시관으로 들어가면서..^^;;; 

1부를 마무리합니다...^^;;;

 

 

  

     

      free counters    

 

2758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