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원여행]경남/창원 정병산 올레길 숲속 나들이 길 걸어보기 제2/2 탄

728x90
SMALL

쭈니는 사진을 참 많이 찍습니다..

기술이 없다보니...일딴..물량으로 버팁니다..ㅎㅎㅎ

그래서 제 1탄으로 끝날 산행을 그의 2탄으로 널려서..올립니다...

벗님들 감질라구롱..ㅎㅎㅎㅎ

구러나..일딴..쭈니의 나라이기때문에...제 위주로 합니다...널리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등산화가 문제가 생기고...신발을 벗었을때..

쭈니혼자...망중한을 느낄때..

우리의 대장...걱정이 되었서 왔답니다..ㅋㅋ

일명 꼴찌!!!! ㅎㅎㅎ

쭈니는 익숙한 것입니다..

꼴찌...삶자체가 무슨 1등아니면 꼴찌입니다...

세월이 지나도 변함이 없는...꼴찌!!!!

ㅋㅋㅋㅋ

그저 웃음만 납니다...

흠흠일딴..대장의 뒤를 따릅니당..ㅋㅋㅋㅋ

 

4월의 봄에 맞는 글귀가 눈에 들어 옵니다...ㅎㅎㅎ

 

요즘은 전국적으로 목재를 이용한 산책로가 대세입니다...ㅎㅎㅎ

 

그의 200m마다..친절한 푯말...너무많아도..조금은 ..

그렇습니다...-쭈니생각-

 

대장을 따라가면서..

사진도 날립니당..

이정도로 대장 빨리 갑니다...

우리대장은 종주가 목적이공...

쭈니는 그냥..저냥...요것 조것 보는 것이 목적이라...ㅋㅋㅋ

 

 

개여울도 봐야하는디...

읽을 시간도 안주는 대장...ㅠㅠ

미워지기 시작합니다..ㅋㅋㅋㅋ

 

요로콤 좋은디....눈이 행복해 하는디...

산행갔다와서..

눈이 정말..피로가 없어졌습니다..

 

쩝..이케 어려운 시는 ..지야하는 쭈니...ㅎㅎㅎㅎ

 

역시 친절한 푯말...^^;;;;우리는 어디로..괴산약수터 방향으로..ㅋㅋㅋ갑니당..ㅎㅎㅎ

 

쭈니는 바다입니다....

 

쭈~~~~~~~~~~욱!!!! 갑니다...어디로~괴산약수터로...ㅎㅎㅎㅎ

 

느끼시죠?? 200m 마다..푯말하나..친절한 푯말님..^^;;;;

아주 굿~~~~~~~~~~~!!!! 입니당..ㅎㅎㅎㅎ

 

요로콤 사진이 날리는 것은 쭈니가

대장을 무척이나 열심히..따라가는 것입니다..

아~~~덥다...ㅜㅡ....

땀삐질삐질...휴~~~~전투다..전투..ㅋㅋㅋ

 

사진이 막 날립니다....ㅠㅜ..

이~~우찌합니까??

 

급하게 셔트만 누릅니당...

나중에 보지모~

결국은 이케 보네요...천상병님의 글을...ㅎㅎㅎㅎㅎ

갠적으로 소풍을 좋아합니다...

천상병시인의 소풍은 가슴애리게 하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천상병시인님..잘계시죠..

쭈니도 ..따라갈게요...

조금만 더~열심히..소풍다니다..^^;;;

사랑합니다...ㅎㅎㅎㅎ

 

촘촘히..보이는 나무들...

 

뒤에서 원망하며..가는 쭈니를 이~대장은 알아줄까!?

ㅎㅎㅎ

참 덤직한 칭구입니다..

간만에 개인적이 대화를 좀했습니다..

사람은 만나야하고..

사람은 대화를 해봐야하고..

그렇게..서로를..알아가는 것이..삶인 듯보입니다...

 

대장을 쫓아가다보니..금방...

꽁지님들을 만났습니다...

만났다는 이유로다..

기념 샷!! ㅎㅎㅎㅎ

 

또 달립니다..ㅎㅎㅎㅎ

 

아는 사람 자꾸 만납니다..

카페지기는 아는 사람과 만나다..

하루 갈 듯 보입니다..ㅎㅎㅎ

 

덕분에 쭈니는 구경을 다시 합니다...

산길을 보고...나무도 보고 하늘도 보는...^^;;

오늘은 자연에서 ..함께하는 우드샤~워라꼬..다들 아시겠지만..ㅎㅎㅎㅎ

 

저렇게 가을 옷을 입는 나무들에게

쭈니는 말합니다...

또보장..^^;;;;

 

 

또 하늘을 보는 순간을 맞이 합니다..

대장이 사람을 만나는 동안..쭈니는 여유를 부려봅니다..

 

여유도 잠깐...대장..또..달립니다..

저보고는 천천히 가자하면서...

속도는 줄지 않습니다...

울대장화이팅!!!ㅎㅎㅎㅎㅎ

 

달립니다..ㅋㅋㅋㅋ

 

간혹은...오래된 잎들도...그모습이..참 장관일때가 있습니다...

자연은 위대합니다..

 

살짜기 고개 내미는 시내와..물들어가는 단풍의 합작...작품입니다...

 

대장이 이길을 막무가네로..오라가다보니..ㅋㅋㅋ

쭈니도 이많은 사람을 앞질러갑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보이는 푯말들..ㅋㅋㅋㅋ

 

 

그리고 약수터!!?? ㅎㅎㅎㅎㅎ

참 고즈넉합니다..ㅎㅎㅎ

괴산약수터입니다...

 

이렇게 만든다고 수고하신분께..

이글을 통해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시원한 가을 냉약수를 한잔했습니다...

먹어도 돼죠!!?? ㅋㅋㅋㅋㅋ

쭈니는 일딴 한잔 했습니다...

 

그리고 잠깐 쉬는 카페분들과...또다른 산행분들~~~~

혹여...

초상권에 기분이 드시는 분은 말씀해 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ㅎㅎㅎ

 

이돌을 가져온다고 얼매나 힘이 들었을까요...

보고..느끼는 이 순간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님....짱!!!입니다요~^^;;;

 

다양한 모습들....

쭈니..답답합니다..

지치기도 지쳤지만....

이러다..오늘..회원님들..닉이라도 알아질까..고민됩니다...

ㅋㅋㅋㅋ

허~~헐!!!!

이제부터 노력합니다...

나이에 맞지도 않게..

오늘 종일 오바해야할 듯..ㅎㅎㅎㅎㅎ

 

다들..분주하게 쉽니다...

요때까지만해도..몰랐습니다..

회원님들 일찍와서..

하드먹은 사실을 나중에 카페 사진보고 알았습니다..

창작님 고맙습니다..

그사진 땜시....

전 안싸먹었는뎅..

요~전에도 팔았는데..

안싸먹었는데...ㅠㅠ

나쁜사람들..

아주 모른척들 합니다..

한사람도..

아이스크리하나 드시라 하는 분 없습니다..

늦게 온 제가 죄인이지만..ㅜㅜ

전 회원님들 생각해서..안싸먹었는데..

이럴때..쭈니는..참...쓸쓸합니다...ㅜㅜ;;;;

 

인사하는 모습이 좋아서..ㅋㅋㅋ

늦게오는 쭈니보다 늦은 사람들...

인사하네요...ㅎㅎㅎㅎ

 

여기는 오는 것을 지켜봅니다...ㅎㅎㅎㅎ

 

그리고...웃었줍니당...

우리는..같은 회원아이가~~~^^;;;;

그렇게

벗님들도 웃고...

쭈니도 웃고....

나무도

웃었습니다...

 

이케요...껄껄껄...ㅎㅎㅎㅎ!!!!!

 

 

또 길을 나섭니다...

 

돌맹이의 군집 저~돌들이 다음에는 돌탑이 되겠죠..^^;;

기대가 큽니다..ㅎㅎㅎ

 

작은 오솔길...

시속에서 나오는 길을 걷고 있습니다..

좀 쉬었다고 다들..

웃으며..산행을 합니다..ㅎㅎㅎ

쭈니도 여유를 부려보고..ㅎㅎ

 

이케 먼저가서 사진도 찍어봅니다..ㅎㅎㅎ

 

 

숲사이로...시내가 보이고..

 

또..숲이 보이고..

 

모두가...나름의 여유를 가지고...숲길을 걸어갑니다...ㅎㅎㅎ

 

누군가의 도움으로..이제는...겨울을 준비해야합니다..

 

가을이 오면..겨울이 오고....

가을하늘의 숲속에서 ...

점심 준비를 하는 산행인들....

 

쭈니도 이제 배가 고파옵니다..

 

숲이 참..맑습니다..ㅎㅎ

녹음이 푸르름니다..ㅎㅎㅎ

 

참 좋은 시도 좋습니다....

유치환님의....행복시입니다....

참..가슴 설레는...사춘기때의 싯구입니다...

  

참..예쁜데..님들의 생각은!!?? ..

 

하늘도 보고...^^;;;

 

쭉쭉 뻣었습니다...

 

 

 

풀입..^^;;;;

 

참...이쁨니다..웅장합니다...ㅎㅎㅎㅎ

 

또 쳐지고 있는....쭈니의..뒤...

 

멋찝니다...ㅎㅎㅎㅎ

 

길이 참..이쁨니다...

 

시두....보공...

 

 

작은 길도 참 이쁩니다...ㅎㅎㅎㅎ

 

 

 

우거진 숲도..이뿌고..

 

걷다보니...다들 모여있습니다..

이제 점심시간입니다..

소풍의 묘미는 김밥먹는 점심시간...

그래도..약간은 설레임이 있습니다..ㅎㅎㅎ

쭈니는 아직도 어린가 봅니당..ㅎㅎㅎ

김밥먹을 생각에...가슴이 콩닥콩닥.뛰기 시작합니다...

누구것을 빼어 먹을까낭...ㅎㅎㅎㅎㅎ

 

이렇게 족발도 준비하공...

 

 

각종김밥과 음식들...ㅋㅋㅋㅋㅋㅋ

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불러옵니다..ㅎㅎㅎ

쫄깃쫄깃한..조발을 산에서 먹어니..그참..묘~합니다...ㅎㅎㅎ

 

누군가의 배려~~~^^;;;

복받을 껴~~~^^;;;;

 

쭈니랑...5년을 동고동락하는...물통..쥔잘못만나...

이렇게 구겨지고..휘어지공...^^

그래서 더~정이가나봅니다..ㅎㅎㅎ

 

쭈니가 준비한 김밥..ㅋㅋㅋㅋ

전날에 싸놨다는..ㅋㅋㅋ

 

쭈니가...먹은 족발...^^;;;;

 

푸지만...뷰페의 모습....

저손은 누구것인지...

참..부러웠습니다...

쉴세없이..왔다갔다..^^;;;;

조기 있는 동그랑땡같은 붙임게...참 맛났습니다..

살짝기 다가가서..조고하나...물고 왔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후식을 위한 커피..캬~~~~

쭈니가 좋아하른..믹스커피...

참..운영위와 카페지기님..고생하셨습니다..

버너랑..코펠....거기다..물가징...^^;;;

아름다운 산행에서...

맛나는 것도 먹고...맛나는 커피도 먹고...

자연을 느끼는 쭈니는...호사를 누립니다..ㅎㅎㅎㅎ

자~~~또..출발입니다..ㅎㅎㅎㅎ

 

 

이쁜 나무들 사이에..

 

고저넋한 멍때리기....^^;;;;

 

다들..먹고난뒤의..즐거움과..

힘이 넘치는 모습 보이십니까??

 

아~쭈니도 힘이 납니다..

사진이 뚜렷합니다..ㅋㅋㅋㅋ

 

 

 

이것두 뚜렷합니다..ㅎㅎㅎㅎ

 

흐르는...물이..참 맑습니다...

쭈니도 저 맑은 물처럼 살고 싶습니다...

아름다운 깨끗한 미내랄을 그렇게 흘려...

세상을 영양가 있게 만들고 싶습니다.ㅎㅎㅎㅎ

 

 

왠지 앞에가는 분의 뒤모습에서...

멋찌다는 말이 나옵니다...

누군가를 지키는 늠늠한 모습입니다..ㅎ

 

다양한 길을 거쳐서...

 

이제 마무리를 할 시간..^^;;입니다..ㅎㅎㅎ

쭈니도 지치고...

이제는 쉴시간..ㅎㅎㅎㅎ

 

마지막 다리라는 느낌을 주는..나무다리..ㅎㅎㅎ

 

그위에서..모션을 취하는...이쁘니들과 멋찐 남자들..ㅎㅎㅎㅎ

 

전망 좋은 곳에서 자리를 잡고..

단체 사진을 찍습니다..ㅎㅎㅎㅎ

 

단체사진을 찍기전에...

각자 쉬는 회원님들..ㅎㅎㅎ

다들 수고많았습니다..ㅎㅎㅎㅎ

 

2차는 작은 순대집에서...전골로다...한잔하공..ㅎㅎㅎㅎ

 

삶의 진솔한 대화도하공...

 

쭈니의 그릇..아주..깨끗합니다..

저기..하나는.생색용..ㅋㅋㅋㅋ

그리고 3차는 입가심으로다...

한잔더..하고..그렇게..

아쉬운 자리를 파했습니다..ㅎㅎㅎ

다들..좋은 인연으로 오래오래 그렇게 알고 싶습니다.ㅎㅎㅎㅎ

 

 

 

 

우리의 젊음을 위하여..^^

잔을 들어라~~~ㅎㅎㅎㅎㅎㅎ

 

 

27183

 

 

 

 

           배너 위젯                                              

 

[짱여행]경남/창원 정병산 올레길 숲속 나들이 길 걸어보기 제1/2 탄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6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