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맛집

[공주맛집]한정식 먹으려면..이정도는 먹어줘야....""희가"" 식당

728x90
SMALL

벗님들 지송합니다.

 

최근에는 "희가" 식당 예전만 못하다는 소릴 자주 듣습니다.

당분간은 벗님들 자제해주세요. ㅜㅜ

제가 다시 확인하여 지금 이 글을 지우도록하겠습니다...ㅠㅠ

이 글을 보고 찾아가셨서...억울함을 호소한 님들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미안합니다.

 

한달에 한번은 한정식을 먹는 듯합니다...^^;;;

 

정말 눈부시게 한정식의 풍요로움은 조금은 부담이 가기도합니다.

 

공주 팸투어 초대에서 대접받은 한정식은 오랜 동안 기억에서 지워지지 않을 듯합니다.

 

충청남도와 우송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한

 

"외국인 이용 음식점 조리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한정식 전문집입니다.

 

너무나 맛난 음식을 조금씩 맛보면서 배가 부를 수 있는 것이 한정식의 묘미라면 묘미랍니다.^^

 

쭈니 간만에 눈과 입과 온갖 것이 호사를 누리를 하루를 보냈답니다..

 

벗님들께 소개하는 것도 있지만..그래도..오늘은 참 부담가는 한정식입니다...

 

쭈니는 맛난 것을 먹을때마다...참!! 감사합니다...

 

이렇게 노력해주신 요리사님은 물론이고 이렇게 날라서 정리해주시는 스텝님들...

 

모든 지자체 관계자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일딴 쭈~~~~~~욱...봐주시공..ㅎㅎㅎㅎㅎ

반찬 가지수 세다...^^ 하루간다는...ㅋㅋ

전설이....

 

 

 

 

흑임자 죽으로 일딴..몸상태가 많은 음식을 들어가기 위해...진정을 시켜줍니다..ㅋ 

 

 

자리앞에 놓인 개인 석 ㅋ 

 

 

어느 것부터 먹을 찌..쭈~~~욱 훌터주시공..ㅎㅎㅎ

겹쳐집니다..얼매나..많은 가지수가 나오면...

쭈니 갠적 생각으로..하나하나..다~쭈니의 입맛에는 맞았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자세히 보시라공..쭈니가 모아봅니다..^^;;;

대표음식 몇개만..ㅎㅎ

 

 

 

 

벗님들 이것이 바로...유명한 도가니탕....뚝배기로다...팔팔~~끊려서...올려논...ㅋㅋㅋ 캬~~~^^;;;

국물이..끝내줘요 ~~~흠흠흠 ^^

 

해외 동포나 외국인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맛을 본다면...

국내 음식점도 결코 뒤떨어지지 않겠구나 하는 생각을 가지게 했습니다.

국내 먹거리가 없다 없다 하는데..

쭈니...국내 먹거리 너무나 많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다양한 먹거리의 향연...

 

 

 

 

상위에 더~이상 둘곳이 없었서...

(사실은 먹어야 하는데...쭈니 포스팅한다꼬..안먹어서..쌓였다는...^^;;; 벗님들 이해하시죠 ㅋㅋ) 

 

 

요고이 몰까요!!!???

ㅎㅎ 바로..바로... 

우리의 갈비찜을 오래오래 따뜻하게..불위에 올려서 나옵니다...

^^* 캬~~~작은 부문하나까지..맛을 지키는 정성....

 

 

 

다~좋아보이다보니...계란찜마져도..참..맑다는 생각이...ㅋㅋ 

 

 

버섯굴 전(?) ㅎㅎㅎ

 

 

초밥 새우~

 

 

연뿌리로 만든 요리 맛이 참 특이했습니다..아~또묵고 싶넹..ㅎㅎㅎ

 

 

홍어회에 돼지고기 묵은 김치의 삼합...ㅎㅎㅎ

 

 

모두가 아름다운 팸투어를 위하여...열심히 하자는 의미로다..건배 ^^;;;

소화제로다 이만한 것 없담서..ㅎㅎㅎ

 

쭈니가 먹은 것은 이날 희가 2품 정식입니다.1인당 20,000원입니다.

2인이상이면 식사는 가능(?) ㅎㅎ

4인가족이 오셨서 먹으면..^^;;;

 

충분한 량과 맛이라 사료되는데..벗님들 생각은 ㅎㅎ

 

국국밥 7,000원

생선구이정식 8,000원

희가비빔밥 7,000원

 

 

 

2011년 공주 맛집 공주시가 인증했습니다.

2010 년 공주맛집 공주시가 인증했습니다.

 

희가 한정식 전문점 041-855-3456

충남 공주시 금성도 176-6번지

 

 

 

희가에 들어갈때는..낮이였는뎅..ㅜㅡ...먹다보니.참..나..원..밤이되었다는..

공산성이 바로 앞에 보이는...

이곳..

혹여 벗님들..공주시를 찾는 기회가 되신다면..

희가 한정식을 강추합니다..ㅎㅎㅎ

 

천년고도 백제의 혼이 살아 숨쉬는

아름다운 금강도 느끼고 공산성에서 멍도 때려 보고..

맛난 한정식도 먹어보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ㅎㅎ

 

 

 

 

  

     

      free counters    

 

27587

SAM_2498.jpg
0.43MB
Rotation of 20120224_215800.jpg
2.59MB
약밥.jpg
0.42MB
SAM_2500.jpg
0.41MB
SAM_2508.jpg
0.37MB
SAM_2502.jpg
0.51MB
SAM_2509.jpg
0.38MB
SAM_2499.jpg
0.39MB
수육.jpg
0.37MB
탕수육.jpg
0.34MB
SAM_2501.jpg
0.38MB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