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맛집

[맛집공주]밤요리가 꽉~찻네 그래서 밤음식전문""농가식당""인가!? ^^

728x90
SMALL

공주시  공산성이 보이는 ::밤요리 전문 농가식당""에서...^^*

 

간만에...배터지는 진수성찬을....묵었습니다...쿨럭~쿨럭~ ㅎㅎㅎ 히~~~~

 

이렇게 잘 먹는 날은...대빵(?)~~~ㅎㅎ

 

벗님들에게 미안합니다..^^;;;

 

쭈니만...호사를 누리는 것같아..포스팅 하지말까(?)

 

하다가도......정보를 기다리는...벗님들이 ...있기에..

 

힘을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다~포석입니다...넘 욕하시지 말라는...^^;;;

 

그리고..돼지 되어가는 쭈니는 상상하지 말아주세요

 

(요즘 쭈니...이러다..돼지 될 듯 보이는 것은 부정못합니당.ㅎㅎㅎ)

 

 

딱...가게앞에서...보면..공산성이 눈앞에 있습니다....

 

옛 정취도 느끼고..맛난...먹거리도...맛보고...

 

이번 따땃한~~봄날이 오면...벗님들....공주 나들이 어때요??

 

공주의 공산성 위에서 금강의 도도하게 흐르는 모습은 또하나의 볼거리입니다...

 

 

이곳은 밤 전문, 밤 묵, 밤 묵말랭이, 밤 냉면, 밤 국수, 밤 된장~~~자~자~숨한번 쉬시공...^^ 릭렉스~~~ㅎㅎㅎㅎ

 

이곳이 2009년 1월 26일 KBS-1 TV(설 특집다큐멘터리)

 

<으로 다스린다.> 에..출연한 곳이기도하죠?? ........................근데..사실 쭈니는 이런것에..관심이 없습니다...ㅋ

 

벗님들도 알다시피~쭈니는....일딴...음식점이 화려한 것보다는..실속있는 곳을 좋아합니다..ㅎㅎㅎㅎ

 

그..옛말씀에...소문만 무성한 잔치집에..먹을 음식이 없다는...쿨럭~쿨럭 ^^

 

헌데~~~이곳 공주시 공산성이 보이는 농가식당은 소문 만큼...쩝...쭈니는 좋았습니다...

 

밤 해물탕을 주메뉴로......밤 치즈피자가 그랬고...밤..만두가 그랬습니다....^^;;;

 

입가심으로다..밤 막걸리까지 한잔...캬~~~^^!!!(쭈니..배가 조금 만 컷다면...조금 더 먹고싶었다는..ㅋㅋ)

 

 

 

 

 

 

궁물맛이 끝내줬다는 ^^;;;

 

밤 두부전골(大) 30,000원,  (小) 20,000원

 

 

요넘두...맛났다면서..^^;;; 

 

 이놈이 바로 밤 막걸리...잠깐~~아주 잠깐~...허~~밤으로도...막걸리도 만드는 구나..했습니다..^^;;;

 

밤막걸리 5,000원

 

 

 

요거이...밤 치즈피자입니다...^^;;; 공주시에서 유명하답니당..ㅎㅎㅎ

공주 임실에는 치즈로 유명합니다..^^

 

밤 치즈 불고기피자      L       19,000원 (쇠고기는 호주산)

                               R       15,000원 (쇠고기는 호주산)  

 

치즈 크러스트 (추가) 3,000원(국내산)

골 드 (고구마무스) (추가) 2,000원(군내산)

 

 

 

 

 

 

 

 

단체예약은...벗님들...한텔레폰 때려주세요..ㅎㅎㅎ

 

충남 공주시 미나리 3길 6-5 (금성동 192-3)

041-854-8338,881-8338

손폰 : 010-3845-6107

 

대표 오흥찬

 

 

 

 

 

free counters

 

 

2754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