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맛집

[공주맛집]마곡사무료주차장앞 겁나게 맛나는 전통문화의 집 "태화식당" 아~놔!~먹고이야기하자고~^^

728x90
SMALL

공기 좋고 물맑은 곳에서 먹는 한끼의 식사는..

 

오래오래 기억에 난다...

 

간혹 너무나 맛나게 먹은 음식은 ....혼자는 오래오래 즐기고 싶어한다.

 

오랜 동안 ...혼자서 감상하면서..아껴온 포스팅 ^^

 

대~ 방출 ^^

 

먹다다가..먹다가..그맛에 또 먹게 되는 ...맛나는 식사~~~ 

 

주말 혹여 마곡사를 계획하신 벗님들...이곳에서 점심을 고~고~고!!!!! ㅎㅎㅎㅎ

 

마곡사주차장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는 전통문화의 집.

 

가게 앞으로 공주시에서 음식점으로 주는 상들은 다~있는 곳 ^^;;;

 

마지막에 샘플들을 모았습니다..일딴..음식부터...소개하자구요...ㅎㅎㅎ

 

 

  

벗님들 앞에 딱 보여지는 갯수만 22개 ^^;;;;

어디..웃기 반찬 있나 확인하시길..ㅋㅋㅋㅋ

일딴 공기밥까장하면 23개.+ 파전 하면 24개 막걸리 25개 갯수만 일딴 25개입니다...ㅋㅋㅋㅋ

 

웰빙 웰빙하는데 이정도면 웰빙밥상맞죠?? 제육볶음 빼고는..아마동..ㅎㅎㅎ 채식(?)...

 

 

 

들어가는 입구에..왜 이케 사람이 붐비나..하공..봤는뎅...ㅎㅎㅎ

와~~우!!!! 뿌나 대빵!! 좋아라하는 전이잔~~앙~~~!!!

 

 

쉴세없이 구워내는 파전 전병(?) 암튼..흠흠흠...이유가 있었다눈~~~^^

 

왼쪽 아래 전은 붉은색 당근아닙니당...도토리가루랩니당..ㅎㅎㅎ

 

 

쑥갓, 브로콜리, 버섯, 새순

 

 

돗나물 요곳들 다~봄과..연관이 있을 듯..ㅋㅋㅋㅋ

 

접사!!! 싱싱함을 보이고 싶어서..ㅋㅋㅋㅋ

 

 

버섯무침 ^^

 

 

제육볶음과 도토리묵 무침

 

 

 

계란으로 버섯전을 만든 듯 ㅎㅎㅎㅎ

 

 

표고버섯, 팽이버섯 ^^;;;;

 

 

감자녹말가루에 쑥을 넣어서 만든...ㅎㅎㅎㅎ 전~~~

 

 

뿌나가 좋아라하는 파전 ^^;;;

 

 

공주는 밤의 도시 그래서 밤막걸리가 인기랍니당..ㅎㅎ

밤의 단맛이 합쳐진 막걸리..그래서...먹걸리 같지 않게..드셨도 될 듯...

단....책임은 못진다눈...ㅎㅎㅎㅎ

 

 

첨에는 이게 단줄알고..사진찍어려다..ㅋㅋㅋ 아닌 걸알고는...그래도 ^^

찍은 정성이 있었서..ㅎㅎㅎㅎ

한컷 올려봅니다..ㅎㅎ

 

 

웰빙아닐라까봐~조밥입니당..ㅎㅎㅎ 히~~~~^^;;;

 

 

뿌나 겁나게 급했습니다..튀김 쑥갓에..제육볶음을...들공..ㅎㅎㅎㅎ

유일한 육류(?) 됩니당..ㅎㅎㅎ

 

 

보이시죠..표고버섯에...팽이버섯의 화모니?? ㅎㅎ

 

요것은 감자녹말가루에 쑥을 넣어서 초록빛깔...흠흠흠 ^^ 쫄깃쫄깃합니다...

 

뿌나가 식혀서 먹는 것은 바로 표고찌개정식 ^^;;;; 1인분 14,000원 그리고 파전 먹고싶어서 하나추가 10,000원

 

4인분이 56,000원 에 파전 하나 10,000원  도합 66,000원입니당...ㅎㅎ

 

산채정식 10,000원

청국장정식 10,000원

올갱이해장국 7,000원

산채비빔밥 7,000원

모듬전 10,000원

파전 10,000원

표고전 10,000원

녹두빈대떡 10,000원

 

마곡사 태화식당

 

단체환영

 

조순신

 

충남 공주시 사곡면 운암리 568(마곡사)

041 - 841 - 8020

011 - 308 - 3003

 

정말 대단하지 않아요..주차 공짜!!!!! 대박 ^^

 

그리고 교통수단인 버스가 터미널까지 다닙니당..ㅎㅎㅎ 함께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었서..

참..편리합니다.ㅎㅎ

공주시외버스터미널까지 약 50분이 걸렸습니다.

이글을 빌려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7번 버스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친절한 버스기사님이 공주시를 더~가고픈 지역으로 만드시는 분입니다...

 

 

친절한 기사님 덕분에 공주가 더~정겹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공주시에서 주는 상은 다~받으신 듯...ㅋㅋㅋㅋ

음식점 가게 앞 간판부터 벽면까지....^^;; 모아봤네요..ㅎㅎ

 

태화식당입니당..ㅎㅎ

 

 

  

     

      free counters 

 

2767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