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맛집

[맛집공주]어릴쩍....5일장맛이 여기 있네!!! ""공주국밥" 새이학가든

728x90
SMALL

하늘이 우중충한 날에는...왠지 밥맛도...영...시원찬을 때가 있다..

 

입맛이 없다는 거다...

 

헌데...오랜만에..

맛본 새이학가든에서의 공주국밥이라는 것을 맛보고는...

 

""마파람에 게눈감추 듯""이 쭈니..후루~~룩...먹어 치웠다는....ㅋㅋㅋㅋㅋ

 

신문과 잡지..메스컴에 너무나 유명한 집인 것은 입구에서 느낀다...^^;;;

 

하지만..쭈니..요즘 그런 곳을 너무나 다니다보니...약간(?)...ㅋㅋㅋ

 

그런 생각도 잠시...눈앞에..나온 국밥에...국물을 한 숫갈 떳다...캬~~~

 

왠걸~~~어릴적..엄마랑..함께 먹었던..그 5일장 쇠고기국밥의 맛이 난다...

 

캬~~그리움을 의식하기도 잠시...눈앞에..국밥은 바닥을 보였다..

 

캬~~~요고요고~~~...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딱!!! 그래 딱!!!!이넹...

ㅋㅋㅋㅋ(잠깐..CF페르디 해봤습니당..ㅎㅎㅎ)

 

 

때깔이..좋쵸!! 벗님들??

 

 

 

 

일딴..쭈니는 ...고기부터 맛을 봅니당..ㅎㅎㅎ

 

 

보이시죠?? ㅎㅎㅎ

 

 

국에 밥을 부어봅니당..ㅎㅎ

 

 

 

잘..말아졌다면..^^;;; 한숟갈 퍼봅니당..ㅎㅎㅎ

조용히...입으로 가져가봅니다...

다음...씹어봅니다..그리고

 

눈은 먼~~산을 바라봅니다..^^;;;;

어~~금강이 보이넹..^^;;;;

 

또 한술 떠봅니다....그리고 또..음미합니당..ㅎㅎㅎ

캬~~고향의 ...국밥이당..ㅎㅎㅎ

 

그리고 가져갑니당...ㅎㅎㅎㅎ

어디로?? 입으로..ㅋㅋ

 

 

헐~~~~ 봤죠...봤쬬!!! ㅜㅜ

몇 숟갈 퍼도 못하고..바닥이 났습니다...ㅎㅎㅎㅎ

벗님들..아침은 이케 먹으면..안됩니당..ㅎㅎㅎ

헌데..그참...맛나데요..ㅎㅎㅎ

꼭 !!! 공주 방문하게 되면요...

새이학가든 에서 공주국밥 드셨보세요..

 

2대째랍니당..ㅎㅎㅎ (60년전통)

엌스~~~대단합니다....부럽습니다...

 

 

 

 

참 괘않은 아이디어라..한장 담았습니다..ㅎㅎㅎ

쭈니가 이날 먹은 것은 공주국밥 8,000원짜리 입니다...ㅎㅎㅎ

 

 

양지랑 사골로 푸~~욱 고아 진한 국물에 파만 넣은 것이랍니당..ㅎㅎㅎ

 

 

이식당이 2009년 2010년 2011년 공주맛집이라고 공주시에서..인증한 집이랍니당..ㅎㅎㅎ

새이학가든이구요..

 

단체로 가실때는 예약전화부터..ㅎㅎㅎ

 

충남 공주시 금성도 173-5

041-855-7080

016-374-9859

대표 김혜식

 

 

 

 

 

 

 

 

free counters

 

2754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