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맛집

[맛집서울]앗~날씨 추워!!! 자연석돌구이 생삼겹살 어때!!! 혜지식당가자.

728x90
SMALL

이것 저것...점심식사를 하다보면...먹을 것이 없는 것이 직장인.....

 

오늘은 무리를 하는 점심식사..추운 겨울날....맛난 고기로 몸보신(?) 해서...

 

활기찬 하루를 나의 것으로 만들어 보시는 것이 어때요..^^;;;;

 

오늘 생각나는 지식당 자연석 삽겹살구이..때요요!!!????

 

김치에...파서리무침 ...불판에 올려서...그지글, 락모락,,,,익어갈때 쯤....ㅎㅎㅎㅎㅎ

 

한 젖가락..하는 센스~~~ㅎㅎㅎㅎㅎ!!!!

 

늘...사랑받는 하루 만들어 보자구요....직장인이여...희망은 있다~~~~~~~~~~~아~~흐...^^*...

 

 

 

 

위치 잡아주시공~~~~~~~

^^  

 

 

 

 

 

 

 

 

 

 

 

 

 

 

 

 

이렇게....구워드시고...조금..허~하실때....^^;;;; 바로...밥을 볶아드시는 센스!!!!!!!!

 

오늘 힘!!!!

 

제대로 써세요..ㅎㅎㅎㅎ

 

아~~자!!!! ㅎㅎㅎ -쭈니통신-ㅋㅋㅋㅋ

 

 

 

쭈니의 솜씨...요즘..소(小)식이 아니라 큰일..이람서...ㅠㅠ;;;;;

 

느는 것은 쭈니 뱃살과 블로그 벗님들....ㅋㅋㅋㅋ

 

울어야 할찌..웃었야할찌...아~~~~~~~~~~흣~~^^;;;;

 

[

 

 

 

 

27344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