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대패삼겹이 대세인 요즘 부산 부산대앞 ""삼겹시대""어랏!!!

728x90
SMALL

오랜만에..만난 27년 전의 벗들...

문학책한권을 옆꾸리에 끼고..세상의 시름과..싸웠던 벗(협)들...

그들은 이제 이 사회 구성원의 톱니바퀴가 되어서(경구)..

자기 할일을 열심히하는 기성세대가 되었다...^^;;;;

 

한잔의 술과....대패삼겹을 씹으며..웃음이 끝니지 않는~~ㅎ

쭈니!!!

많은 생각이 허공을 가른다....^^;;;;

 

일성~~~~친구야~~~또..새론 문학(해인)도가 온다..^^ 다들...세월 앞에는 장사가 없나보당..ㅎㅎㅎ

허~녀석들....많이도 변했당...ㅎㅎ

 

저번에 쭈니가 삼겹시대를 포스팅했었다...온천장점으로 ^^ 이번에는 부산대앞의 부대앞점이당..

왠지 먹고나도 부담없고...먹는 동안...대접받는 것 같은...생각(쭈니 혼자생각인가 꺙!!! ^^)

 

가격에 부담이 좀 덜한 편이라..그런가...^^;;;;

이날 쭈니..오랜만에 본다꼬~벗이 솼다....

학창시절도..당당한 모습에서...

지금도 그 느낌을 간직한 벗(순명)이...멋나보인다..고마워이 ^^....

그리고 이 시간을 빌어 벗에게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

나땜시...제때 제때...먹어야 하는디...사진 찍는다고...타박두 안주공...ㅠㅠ 넘 고마운 벗이다...^^;;;;

 

 

이날은 오랜 시간을 대화와 먹거리로 보내다보니...^^;;;

포스팅할 수 있는 기회가 그(?) 어느때 보다 편안했다..그래서..맘껏..쭈니..포스팅해 본다..^^;;; 

 

 

순서대로 오는 벗들 땜시...새로운 상을 받다...(기회를 놓치지 않는 쭈니..ㅋㅋㅋㅋ) 

 

 

 

지금 보시는 것이 5인분된다...^^* 1900원 * 5人 = 9,500원 

이렇게 3번을 시켜도....ㅋㅋ

참 착한 가격이다...

반찬들도 다~~~무한 리필이다..ㅎㅎㅎ !!!!

 

무한~무한~무한 ^^;;;;;

 

 

 

 

요렇게 먹는 것도 참 ....맛 난다...삼겹을 태워먹고 튀겨먹고 구워먹고..ㅋㅋㅋ

입맛대로 먹는다...한판에서 여러가지의 맛을 느낀다..(?)ㅋㅋㅋ

생~~엥~~뚱맞죠!!??~~~ㅎㅎㅎㅎㅎ

이러니 쭈니다...^^;;; 파~~~ㅋ

 

 

 

일순배하고...식사를 하지 못한 벗들은 또..된장찌게(1,000원)와 공기밥(1,000원)을 추가하공..^^;;;

 

 

대패에 지치면 오징어한판(3,900원) ㅋㅋㅋㅋ

도 좋을 듯~~~~

 

 

요고 요고 고소하다..^^;;; 얼만큼이냐면...음....음.....^^ 드셔보삼..ㅎㅎㅎ 후회는 안해요..`~~~ㅎㅎ

단!!!!!!!!!!!!!!!!!!!!!   대패삼겹을 너무 많이 먹고는..먹지마삼..^^;;; 배좀 끄주고..드삼...ㅎㅎㅎ 그래야..진미를 알죠..^^;;;;

 

 

그리고...라면(2,000원)..^^ 선택은 자유...입니당...

다~~~착한 가격입니다(^^)....물론 체인점은 맛집이 아니다..이카는 분들!!!! ^^;;;;

쭈니는...맛나게 묵어면 그것이 맛집이라 생각하는..

 

아주~~~~~~~~~~~~~~~~~~주간적...판단으로..포스팅합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니 이해해주삼...^^;;;

 

그러니..고급스런...맛난집과..다를 바 없습니다...

비싸다고 다~~좋은 것 아니거덩요 ^^;;;; -쭈니생각-

 

 

벗의 후루룩~~~에..감탄했담서...흡입은 이런 것이란 것을 보여줬담서...ㅋㅋㅋㅋㅋ

 

부산시 금정구 정전 3동 302-10

예약!! 할분은 이리로~~^^;;;

051-518-9431

010-7158-4425

 

 

 

 

 

 

free counters

 

 

2755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