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이모님 저 왔네요..^^ 이곳은 ""보리통""식당입니당.

728x90
SMALL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아침...

친구와..오랜만에 고향동네를 찾았다..그곳에서 오랜간 식당을 하시는...

친구는 리통 가게에서 일하시는 분께 이모님이라 부른다..

 

오랜동안 불렀다는데...^^;;;;;

 

그닥....친해보이지는 않았다...

친구도 이동네에서 오랫동안 살았다...어린시절부터니 ^^ 지금도

부모님은 여기서 멀지 않는 곳에 사신다.....^^

 

이모님 정성이 깊은지 맛은 참...좋았다..

얼매나 맛나게 둘이서 먹었는지...순식간의 흡입이였다....웅~~~~^^;;;

 

그래 이친구와 닯은 것이 하나도 없는디...비슷한 것을 찾자면 밥먹는....

식사시간이...참 길었다는 것...

그래서 점심시간에 함께 먹어서..아마...점심시간 온시간을 밥먹다 끝난적도 있었던 듯하다..ㅋㅋㅋㅋ

요즘은 ...나보다 더~빨리 먹는다.....^^;;;;

쭈니는 아직도..ㅜㅡ....밥먹는 것만큼은 늦다...ㅜㅜ;;;;

 

자~~오늘은 착한 가격 억~수로 맛난 집 ^^;;; 보~~~리~~~~통!!! 통!!! 통!!!!~~~~~^^;;;;

 

 

 

 

 

작으마한...가게...크기는 작은나 그 맛은 컷담서..ㅎㅎ 잘먹었습니당..ㅎㅎ 이모~님~~^^;;;;

 

 

밖에는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조금은 추운날씨...^^;;;; 따뜻한 슝융이 그렇게 구수할 수 가 없었네요...ㅎㅎ

이래서 고향은 좋다고 하나봅니다...

이곳에서...약 1km 정도만 걸어가면..제가 태어난 오시게란 곳이 있습니다..^^;;;;;

쭈니 고향된다면서..ㅎㅎㅎㅎ

 

 

구수한 냄시가..코를 자극합니다...ㅎㅎㅎㅎㅎ 벗님들도...느껴지시죠?? 

 

 

 

아침에 이렇게 라면을 먹어본지가..!!?? 이것도 맛나던데요..ㅎㅎㅎ ㅋㅋㅋㅋ 

이것을 먹으면서 잠깐...아주 잠깐.....나도 이제 아침일찍...삼겹살을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ㅋㅋㅋㅋㅋ 아주 잠깐요...^^;;;;;

 

 

 

 

이모님이 운치가 있으신지....벽에는 싯구가..참 좋았네요..^^;;;; 

 

 

 

 

치전골 5,000원

보리밥 4,000원(시골된장)

쌀밥 4,000원

김치 (국산)

 

051-515-1233

부산 금정구 정전동 649-31

 

 

온천장이라하는데 지금은 삼성홈플러스가 있죠...

온천장역 전철이 길만 건너면 있죠...

반댓길로 쭈~~~~욱가면..ㅎㅎㅎㅎ 육교건너면 바로 온천장역 

 

 

 

 

27554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