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친구야~~~마이뭇다아이가 ^^ 조마루뼈다귀전골 좋았담서~

728x90
SMALL

겨울비가 내리는 오늘 20년만에 고교동창을 만났다.

패이스북에서 알게되고...

항상 맑고 범생의 모습으로 늙어가리라 믿었는데...

지금도 그렇게 선~한 얼굴을 하고...

법없이도 살수 있는 그런 친구로 남아줘서 고마웠다....

 

큰놈이 벌써~고3이란다....여느 입시생의 아빠처럼...우산을 가지고 가지 않았다고..

가져다 준다한다..ㅎㅎㅎ

 

구서동 이~마트에서 만나고...

이동해서

마루란 곳에서 자탕을 시켜 조촐한 저녁식사를 했다...

24시간 영업한다는 "조마루 뼈다귀 전문점" 남산점

기분이 좋우면 숨기지 못하는 쭈니는...밥먹는 것보다

친구와 대화하는 것이 너무나 좋았다...

 

음식물이 마구 튀어도...야단치지않는 친구의 넉넉함에..고마웠구....^^;;;

(이시간을 빌려...미안하다고 사과하고싶다...내가 그래..해인아~^^)

이제는 나의 애기에 생각하고 대답해주는..친구가...지나온 세월이 녹녹하지 않았음을...그도 알리라...

지난날..서로가 너무나 달랐던..삶의 길에서...잠깐..함께...웃었던 시절 그시절 쭈니는 참 ...힘들었던..시절이였다...^^;;;

 

사랑한다...친구..고맙고...언제나...행복, 화목, 건강, 희망참이 너랑 함께하시를 바래~~

언제볼까?? ㅎㅎㅎㅎ

혹여 지나는 길이 여기라면...꼭 !!! 연락해~~~ㅎㅎ

 

 

 

하~악 ^^ 그넘 맛나게 보이시죠 ^^;;;

고소함이 마구마구..넘쳐난다는..^^;;;;

 

 

세월이 뭍어나는 친구의 내공...막걸리를 이렇게 딱 두는 것은..

제가 맥주를 뒤집어 두는 것과 같은 이치겠죠(?).....

 

 

 

이제는 맛을 봐두 되는 싯점...ㅎㅎㅎㅎ

궁물(?)이 끝내줘요...^^;;;;

 

 

시래기가 참..잘~농익었습니당..ㅎㅎㅎㅎ

입에서 감깁니당...부드러운..맛~그래..이맛이얌...ㅎㅎㅎㅎ

친구도 좋고..맛도...좋고...역시 음식은 먹는 사람이 누군가에 따라서...큰 맛도 좌우하나봅니다..

이날 먹은 뼈 감자탕은 오래오래 기억이 날 것 같습니다..

 

 

만두고 수제비도 맛감을..쫄깃 쫄깃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쭈니는 너무나 좋아서....콜라를 몇병이나 묵었는지..ㅋㅋㅋㅋ 친구가 놀랐을 겁니다..

허지만..그만큼...좋았다는 것이겠죠...흠흠!!! ^^

 

 

 

 

 

 

 

감자탕은 소(小), 중(中), 대(大)

친구랑 전 소짜로 했네요..

가격은 22,000원 + 막거리 + 콜라 =29,000원 이였답니다....

쭈니는 갠적으로 뼈다귀해장국(6,000)으로 먹으려했는데..ㅎㅎㅎㅎ

추가로 만두(3,000원), 감자(2,000), 라면사리(1,500원), 우동사리(1,500원)등입니당...참조하시길....ㅎㅎㅎㅎㅎ

 

 

 

조마루감자탕 남산점

051-518-3003

부산 금정구 남산동 91-12(주차장있었요~^^)

 

 

 

늦겨울의 겨울비~

이곳 부산에서만 느끼는...

다른 지역은 아마..눈이였겠죠 ^^;;;;

쭈니는 이친구와 함께 공부하던 그때....비라면..미쳐버리는...그런때였답니다...^^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85

728x90
LIST